너무 힘들고 슬퍼서 울고 싶은데 눈물이 안나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akura22
·3년 전
너무 힘들고 슬퍼서 울고 싶은데 눈물이 안나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g15
· 3년 전
아파서 눈물이 안 날땐 안나는데로 그냥 두는게 낫더라고요. 그러면 어느샌가 눈물이 왈칵 쏟아지더라고요. 음.. 이댓글이 되게 도움이 안되죠..? 사실 저도 이 부분에 대해 해결방법을 찾지 못했어요. 근데 다만 이 글을 넘어가기엔 너무 미안해서 댓글을 남겨요. 울고 싶은 것조차 잘 안되어서 답답할때 그냥 답답한 감정을 지금처럼 글로 작성해요. 내일이 되어서 이 글을 보며 다시 생각할때면 어느순간 내가 이래서 이랬던게 아닐까 라고 생각이 떠오르더라고요. 사실 넘기셔도 되는 댓글이긴해요.. 그냥 뭐라도 적어드리고 싶었어요. 너무 힘드실테고 너무 똑같은 고민이라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kura22 (글쓴이)
· 3년 전
@Ming15 감사해요... 진짜 너무 아파서 울고라도 싶은데 그러지도 못하고 사실 안 힘든게 아닐까 엄살이 아닐까 이런생각 하고있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g15
· 3년 전
엄살이라뇨.. 내가 아프면 아픈거죠. 내가 힘들면 힘든거구요. 몸이 알려주는거니까 그렇게 생각안해도 돼요. 오히려 그 신호는 참았다는 걸 보여주는 신호같아요. 그러니까 내가 괜히 그런게 아닐까 그런 생각 안해도 된다고 전 생각해요..ㅎㅎ 벌써 12신데 오늘은 잘 자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