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내 괴롭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직장내 괴롭힘
커피콩_레벨_아이콘yua12
·3년 전
다른 팀과 한 공간에서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팀 언니와 정식 업무시간이 끝나고 야근하는 시간에 업무 관련하여 얘기를 나눴습니다 그 시간에 저와 같은팀 언니 다른팀 팀장 3명이서 있었는데 다른팀 팀장이 저를 부르더니  과장님 퇴근 하섰다고 업무가 끝난거냐 일 못 끝내면 너네팀 때문에 못 했다고 해도 되냐고 고성을 지르시길래 죄송하다고 사과드렸는데 너희 팀장한테 얘기하겠다며 짐싸서 나가시더라구요 솔직히 그렇게 큰 소리로 얘기한것도 아니고 평소대로 얘기했지만 사람이 거의 없어서 크게 들렸을수도 있을것같아서 죄송하다고 했더니 너희 팀때문에 일 못했다고 얘기 할꺼라면서 협박을 했습니다 저희 팀장님께 말씀드렸더니 다음날 과장님과 면담을 하시더라구요 그러면서 저한테 월요일에  과장님과 면담하면 무조건 그 사람이 사과했음 좋겠다고  하더라구요 약간 일이 커지는것과 면담을 두려워 하고 말을 조리있고 자신있게 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월요일  출근이 두렵고 걱정이되네요..
힘들다불안해걱정돼무서워스트레스받아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zzis
· 3년 전
괜찮아요? 많이 놀랐지요? 괜찮아요. 글쓴이가 좋은 사람인 만큼 글쓴이에게 힘이 되어줄 사람들이 많다고 믿어요. 스스로를 조금은 믿어주었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a12 (글쓴이)
· 3년 전
@Bazzis 많이 놀랬어요 좋은 말씀 감사해요 스스로를 믿어보려고 노력 할게요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zzis
· 3년 전
노력해주는 다짐이 너무나도 멋있어요.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a12 (글쓴이)
· 3년 전
@Bazzis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힘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