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증이 너무 심합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등록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불안증이 너무 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apple507
·3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21살 여대생입니다. 제가 불안한 이유를 들자면... 1. 불안함이 커서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먼 미래까지 생각해서 매우 불안해합니다. 2. 울음을 못참겠습니다. 첫알바를 할 때 사장님께 욕을 바가지로 먹고 울면서 나왔습니다. 또한, 아빠가 많이 아프십니다. 당뇨로 인해 시력이 저하되고 계셔서 치료를 받아야 하는데 평일에 저희 대학 등록금 번다고 일도 그만두시지 않고 치료는 계속 미루고 계십니다. 저는 맞딸로써 의젓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데 계속 눈물만 나와서 오히려 가족들이 절 달래주고 있습니다. 3. 명상앱 등 자기개발을 열심히 하려고 여러앱또 깔아서 마음을 달래보고 운동을 해봐도 계속 먼 미래의 불안만 생각하고 싶게 불안해집니다. 어떻게 하면 불안한 생각을 멈출 수 있을까요? 명상이라는 것을 처음 시작했는데 이것을 꾸준히 해봐야 할까요? 또한, 눈물이 너무 많은걸 어떻게 참아야 하나요? 어떻게 하면 냉정한 인간이 될 수 있을까요? 눈물이 만을봐에는 차라리 냉정한 인간이 되고 싶습니다.
짜증나힘들다의욕없음속상해두통우울우울해걱정돼괴로워무기력해슬퍼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pple507 (글쓴이)
· 3년 전
@!28e514565dc3015745d 감사합니다. 그나마 위로가 되네요. 댓쓴이도 혼자라고 하셨는데 여러인연을 만들어나가 보세요. 정말 쓰레기같은 사람도 많지만 정말 좋은사람도 많으니까요. 저고 최대한 긍정적으로 살아보려고요. 정 안되면 정신과치료도 받아볼려고요. 긴 위로의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