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이유없이 슬퍼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집착]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갑자기 이유없이 슬퍼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melonshanky
·3년 전
요즘 저녁마다 이유없이 슬프더니 오늘은 눈물이나요 오늘은 알바시간도 착각했고 저녁에 남자친구랑 연락이 잘 안돼서 우울했는데 훌훌 털어내려고 운동이나 하고와야지 하며 빡세게 하고 집에왔어요. 오는길이 추워서 그런지 외로웠어요. 퇴근길에 저녁하늘이 너무 파래서 예뻤는데 예뻐서 슬펐어요. 알바 연애 운동 공부 다 같이할려니까 정신이없어요 다 잘하고싶은데 정신이없다보니까 놓치는게 많아지고 그래도 괜찮다고 스스로 다독여보는데도 아쉬워서일까요? 이중에서 제일 내맘대로 되는게 운동이라 그런지 더 집착하게 되는 것 겉아요... 그럼에도 근육은 자라는데 시간이 걸리니까 이상과는 다른 지금 몸매에 불만족스럽고... 점점 부정적으로 되는것같아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힘차게 나아가고싶어요.
슬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zzis
· 3년 전
무언가 큰 응어리가 있지 않을까 저는 생각해 보아요. 어떤것일지 생각해보는것도 도움이 될것같아요.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lonshanky (글쓴이)
· 3년 전
@Bazzis 고마워요.. ㅜㅜ 주변에 이렇게 얘기해줄사람이 없어서 아무한테도 말 못하고잇었어요.. 그러다가 남자친구판테 말했더니 힘내라고만 해서 답답했거든요..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zzis
· 3년 전
괜찮아요. 남자친구도 누군가의 마음을 완벽하게 알수있는건 아니니까요. 저는 글쓴이가 슬퍼하는게 뭔지는 몰라도 꼭 풀려내어 행복해지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