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 내가 좀..ㅎ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ppynow1004
·3년 전
아파. 내가 좀..ㅎ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g15
· 3년 전
괜찮아요? 머리가 아프거나 숨 쉬기가 힘들거나 그러진 않아요? 갑작스럽게 아픈거에요? 전조증상없이 그런거에요? 안 아프셨으면 좋겠는데..ㅠㅠ 더 안좋아지시면 참지말고 글 올려주세요. 보면 댓글 달테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now1004 (글쓴이)
· 3년 전
@Ming15 고마워요...사실 과거의 기억을 떠올리려 했는데 손이 부르르 떨리고.. 숨이 조금 안 쉬어지더라고요 지금은 쉼호흡 하고, 좀 울어서 괜찮아요 걱정해주시고..따뜻한 말씀 해줘서 고마워요☺ 위로해주는 사람이 있어주니까 그래도...표현 할 수 있는 게 기쁘네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g15
· 3년 전
정말 괜찮아요? 안 괜찮으신건 아니죠? 그래도 천천히 쉼호흡하시고 울으셔서 다행이에요. 참으려하지말고 감정을 뱉어내서 말이죠... 또 아프면 말해요. 댓글 달아드릴게요. 그렇다고 너무 안 아프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잠 너무 늦게 잠드시지 말고 좋은 꿈 꾸시고 잘 자셨으면 좋겠네요.. 이런날은 왠지 못자고 지새우거나 꿈도 좋지 못할때가 많잖아요ㅠㅠ 손 떨림은 괜찮아요? 저는 종종 그러면 떨림이 사라지는데 좀 걸리더라고요. 너무 울지 말고 아니 울으셔도 되니까 너무 많이 안 힘드셨으면 좋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now1004 (글쓴이)
· 3년 전
저 진짜 괜찮아요ㅎㅎ.. 원래 정신력도 강한 편이고, 자가회복력도 뛰어난 편이라 말 한마디라도 따뜻한 말 받으면 기운이 정말 나거든요..:) 이때까지는 망상에 빠져 스스로가 아프단 기억도 감추고 있었으니까 노력해야 하는 순간이였으니까 위로조차 받지 못하고 표현 못하고 지나가는 게 일상이였으니까요 이렇게 얘기를 하는 것도 큰 발전이에요..:) 그래도 어릴 때부터 꾸준히 자신을 버리면서까지 노력해서 그런지 지금 환경은 괜찮아요! 또 이젠 더이상 스스로 정신적으로 자해도 안 하니까요 잠은 조금 그림 그리다가 잘게요! 이젠 더이상 힘들지 않아요 꿈이 있고, 또 그 꿈을 향해 나아가는 길은 빛나니까 또 그런 나를 응원해주는, 격려해주는 따뜻한 분들이 있으니 좋아요 :).. 완전 괜찮다고 하면 거짓말이겠죠 근데 괜찮아지고 있어요. 마음이 전보다 많이 나아졌으니까 너무 걱정 안 하셔도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