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가 밀려와서 미쳐버릴것같을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화가 밀려와서 미쳐버릴것같을때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도대체 어떻게 해야할까요? 너무 스스로가 통제가 안될정도로 화가 치밀어오르는 상황인데 다 같이 사는곳이라 큰소리로 소리를 지를수도 없고 그렇다고 얘길 터놓을수있는 사람도 없구요 혼자 항상 일기로 끄적이고 진정을 시켜보려해도 쉽사리 진정이 안돼서 고민입니다 ... 제 속에 쌓인게 많아요. 근데 지금 하나하나 꺼내보고 다독여줄 시간과 여유가 없는편입니다ㅠ 화를 조금 더 건강한 방법으로 풀 수있는 방법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분노조절답답해속상해화나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axiDriver
· 3년 전
마음이 불길로 가득 찼을 때, 아무리 물을 부어도 번져나가기만 할뿐 그 불씨를 꺼트리기는 쉽지 않죠. 이미 쏟아져버린 마음을 다스리는 건 그만큼 힘든 일이니까요. 그래서 화재는 진압보다 예방이 더 중요하다고 그러나봐요 ;) 명상하는 습관을 만들고, 스스로의 감정을 이성적으로 바라보려고 노력하고, 이런 차분한 일들은 이미 차분할 때 미리 연습해둬야 나중에 마음이 혼란할 때도 금방 열기를 식힐 수 있거든요 :) 매일, 하루에 다섯명씩 지나가는 누군가를 바라보며 그 사람이 행복하기를, 그 사람에게 좋은 하루가 되기를 바라보세요. 매일 자기 전에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들이 웃는 모습을 떠올리고, 매일 문득문득 스스로가 느끼고 있는 감정에 이름을 붙여봐요. 어려운 일이지만, 평소에 어려워야 급할 때 쉽게 해소할 수 있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