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행복 할 자격이 없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나는 행복 할 자격이 없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상처주고 힘들게하고 그래서 저는 행복 하게 살면 않됩니다. 외로워도 혼자 있어야하고 밥도 술도 혼자 해야하고 지금 저는 행복이란 것과 거리가 먼 인생입니다. 죽음이란게 와야 하는걸까요? 그러면 용서가 될까요? 저는 요즘 너무 힘들고 외롭습니다. 미안해요.
힘들다불안해답답해우울해외로워슬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tpurpleS2
· 3년 전
다른 사람은 잘 용서하고 이해해주면서 스스로는 이해해주지 못하나요? 저도 지금까지 저에게 잘못한 사람은 잘 용서하고 이유가 있었겠지 하면서 잘 이해해주면서 그 사람들로 인해 한 나의 잘못은 죽을 죄인 것 마냥 저를 다그쳤어요 근데요 당신의 모든 잘못이라고 생각되는 건요 다 어쩔 수 없었던 거잖아요 이미 지난 일이고 기억에서 잊혀지지 않더라도 나를 내 팔로 스스로 안아주면서 너는 어쩔 수 없었어 괜찮아 앞으로는 그러지 않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사람이 되면 돼. 이렇게 해주세요 행복할 자격이란게 어디있어요? 누가 자격을 주나요? 그런거 없어요 당신은 행복해도 돼요 스스로를 제발 용서해줘요 이해해줘요 남들을 이해해주듯 스스로를 꼭 보듬어줘요 행복해도 괜찮아요 꼭 행복해요 그럴 자격 충분해요 당신이 무엇을 잘못했든 당신을 용서해주지않는게 더 큰 잘못일 거에요 좋아하는 맛있는 거 먹고 잘 자고 좋아하는 거 마음껏 하고 살아요 그래야해요 꼭!! 죽으려했던 그 마음으로 살아요 저도 죽으려 했었는데 억울해서 못 죽겠더라구요 지금은 내가 죽으려고도 했는데 이까짓거 뭐 아무것도 아니야 그렇게 생각하며 살아요 혹시 주위에 내가 행복하게 살면 안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한 사람이 있다면 멀어져봐요 그게 가족이더라도 친한 친구더라두요 나를 상처받게 하는 곳에 나를 놔두는 건 상처받아도 된다고 하는 꼴이니까요 내가 있어야 관계가 있는 거에요 죽지말아요 당신이 좋아하는 것만 하고 살아요 스스로에게 미안해하며 살아요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