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회사에서 금액안내 실수로 민원이발생했어요.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라떼놀자
·3년 전
오늘 회사에서 금액안내 실수로 민원이발생했어요.그결과 제가 변상해드릴것같은데. 회사에서 실수투성이 4달차 하찮은 직원일뿐이네요. 상사분들도 실수가 많다고 하시니 더욱더 얼굴을들고다니기힘드네요. 이일때문에 내일 회사출근을 어떻게하나싶기도하고.. 제가 민폐 그자체인것같아 다른분께죄송할뿐이고 전화기 소리만 울리면 떨려요.,.고객의 전화가 정말무섭습니다..
힘들다의욕없음강박답답해우울걱정돼불면괴로워불안무서워우울해슬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giya
· 3년 전
딱 일에 적응할 때쯤 그런 실수를 하는 거 같아요. 누구나 실수합니다. 이럴 때 일수록 한 번 더 체크하려고 노력하세요. 그리고 이 일도 어차피 다 해결 될 거고, 마카님도 반성하고 계시니 너무 기죽지 마세요. 같은 실수만 안하려고 노력하면 됩니다. 실수는 사람을 더 성장하게 하니까 마카님이 성장하는 단계라고 생각하세요. 너무 불안해하지 마시고 하루종일 이걸로 마음쓰느라 고생한 마카님을 위로해주세요. 편한 밤 보내시길..
커피콩_레벨_아이콘
라떼놀자 (글쓴이)
· 3년 전
@mogiya 위로가되는글입니다.감사합니다 같은실수를 반복하면 정말로 안되지만 제가또 실수할까봐 불안감이 쌓입니다. 저도 저를못믿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giya
· 3년 전
자기 자신을 못 믿으면 누가 믿을 수 있겠어요. 자책하지 마시고 용기 잃지 마세요. 원래 일하는 사람이 실수한다고 마카님은 열심히 하고 있으니까 실수도 하는 겁니다. 이렇게 고민하고 걱정하시는 거 보니 분명 더 발전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tpurpleS2
· 3년 전
당신은 실수투성이인 후배를 만나게 된다면 뭐라고 조언해주면 좋을지 잘 알겠네요 저는 당신의 입장이 되어보지않아 잘 모르지만 실수도 무언가를 도전했을 때 생기는 결과물이잖아요 당신은 매일 도전하는 멋진 사람이네요 그런데요,,누구도 당신을 욕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배우는 중이에요 당연히 실수해야합니다 당신의 경험치를 쌓는 중인데 안하는게 오히려 이상할거 같지않나요? 그 상사도 당신의 상사가 되기 전에 실수했을거고 상사로부터 많은 꾸중을 들었을 사람이에요 주눅들지 말아요 꾸지람을 들을 때 속으로 너는 실수 안하냐 라고 생각해볼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