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이 한순간에 다 사라질까 불안합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대학생|중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모든것이 한순간에 다 사라질까 불안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rooter
·3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20살이 되는 대학생입니다. 제가 8살때 엄마가 돌아가시고 가족은 할머니,아빠,동생 입니다. 그래서인지 항상 아빠가 없으면 고아가 된다는 생각에 매일 불안해 하면서 지냈던거 같습니다. 초등학교,중학교 수업을 들을때 갑자기 선생님이 나한테 와서 아빠가 사고를 당했다고 전하지 않을까, 교통사고가 나지는 않을까 하는 죽음에 대한 불안감이 항상있었던거 같아요. 그래도 시간이 지나면서 불안함이 조금씩 사라지고 있었던 찰나에 고3. 9월달에 아빠가 새벽에 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을 듣고 그 일을 해결하며 다시 한순간에 아빠가 죽지는 않을까, 없으면 나혼자 살아갈수가 없을거 같다는 불안한 생각이 다시 들기 시작했습니다. 천만다행으로 아빠는 무사하십니다. 저도 이런 불안감이 조금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점점 불안감이 더 커지고 있네요. 도서관에 가도 건물이 갑자기 무너지지는않을까, 우리 가족중 누가 다치지는않을까, 하는 불안감이 항상있어서 이걸 극복할수있는 해결책을 찾기위해 고민상담드립니다.
힘들다혼란스러워두통걱정돼무서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zzis
· 3년 전
늘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그 마음을 달래줄 사람이 없었기에 그런것 같아요. 미안해요. 힘들었을때 도와주지 못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