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이랑 사귀고 싶은데 어쩌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성인이랑 사귀고 싶은데 어쩌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선생님이 너무 좋아서 사귀고 싶어요. 그 선생님이 진짜 세상 모든걸 다 가진거 같은 사람이고 제 취향에 딱 맞거든요. 볼 때마다 두근거리고 얼굴도 빨개지는거 같고 제 뇌 속에서는 결혼식 올릴정도로 좋아하거든요. 근데 그 선생님이 동성애를 좋아하실지도 의문이고, 나이차도 10살 넘게 차이나고, 성인이랑 연애를 해도 되나 라는 생각도 들고, 주변 시선에 관한 고민도 있어요.
성정체성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ooio
· 3년 전
ㅜㅠㅜ 진짜 만약 두 분이 사귀게 된다고 하더라도 현실적으로는 그 선생님분한테도 작성자님분한테도 다 안 좋은 영향이 갈거에요... 그러니 성인이 될때까지 참고 기다렸다가 고백을 하던가... 아니면.. 정말 힘드시겠지만 마음을 접으시고 다른 사람을 찾아보시는건 어떨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oooio 포기하고 싶지도 않고, 포기하는 것도 어려울거 같아요. 기다리는 것도 마찬가지고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charmning 4년 넘게 기다리고 싶지 않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iiiiillli
· 3년 전
성인과 미자가 이성적인 관계라면 주변 시선이 안 좋긴 하겠지만 그게 뭐 어때서요? 나와 그 사람만 행복하면 됐지. 도대체 연인 관계 나이에 허용 범위가 왜 있는 건지... 하지만 선생님이 동성애자가 아니시라면 고민의 범위가 더 넓어지긴 하겠네요. 제가 너무 쉽게 생각하는 거 일수도 있겠지만 성별 나이 상관없이 사람으로 좋게 그사람에게 호감을 산다면 괜찮지 않을까요? 뭔가 멋지고 도움이 될 만한 조언과 위로를 해드리고 싶지만 전 한계네요 ㅠㅠㅠ 그래도 상처 받더라도 그때 좋아한다고 말할 걸 후회하는 것 보단 행동으로, 말로 마음을 표현하는건 어떨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pqowie
· 3년 전
솔직히 분명 안좋은결과가 기다릴것이고 포기하라고 말씀드리고싶지만 사람마음이 쉽게 바뀌는게 아니니까요 그럴경우엔 그냥 저질러보세요 사랑의 현실과 이상의 괴리를 몸소겪어보시면서 정말 이게 맞는건지 알아가는게 가장 좋습니다 결국 경험이니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apqowie 차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