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델과 보우가 꿈인 14세 소녀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아토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J081022
·3년 전
안녕하세요 모델과 보우가 꿈인 14세 소녀입니다 제가 모델이 되고 싶은데 곳곳에 상처가 있어요 아토피로 인해 하체에 한개 배꼽옆에 양옆에 두개 등드름으로 인한 등 흉터(진행중..ㅜ) 가드름도 있고 옛날에 스포츠를 했어서 무릎에 상처도 있어요 꿈을 접어야 할까요?
짜증나콤플렉스혼란스러워신체증상우울실망이야무서워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candomyway08
· 3년 전
그러지마요ㅠㅠ14살이면 저랑 동갑이신데 꿈을 가지신 것만으로도 정말 대단하게 느껴지네요! 저도 사실 온 몸에 원인도 모를 멍이랑 흉터가 있어서 항상 긴 옷만을 추구하며 살아왔어요 그러다보니 저도 그런 콤플렉스가 더욱더 심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전 아예 그런 부위들을 당당히 내놓았습니다! 처음엔 친구들이 "너 이거 뭐야?""너 이거 왜 그래?" 등등 가끔 관심을 가져서 좀 부담스러웠는데 결국엔 관심을 다 끄더라구요ㅎㅎ 일단 제 케이스는 이렇구요 쓰니님 케이스로 보면 제 생각엔 정말정말 접을 필요없을 것 같아요 모델이 꼭 노출이 심하거나 그런 부분이 도드라지는 옷만을 입는건 아니니까 여러 방안을 놓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상처?그게 뭐가 중요해요 사람들은 정작 그런거엔 관심 별로 없어요ㅎ 세상에 완벽한 사람만 있는건 아니잖아요! 분명 전세계에 그런 상처가진 모델들 셀 수 없이 많을텐데 이렇게 포기하시면 안 되요ㅠ 아직 그런 고민을 하기엔 이르다고 봅니다! 성인되면 그런 상처가 다 나아지거나 자연히 꿈이 바뀔 수도 있잖아요? 미래는 아무도 모르니까요ㅎㅎ 일단은 지금 가진 꿈 쭉!쭉!밀고 절대 포기하겠다는 생각하지 말아요ㅠ.ㅠ 우리 같이 힘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