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만 병들어가는 내 모습에 불안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불안|폭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자꾸만 병들어가는 내 모습에 불안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icandomyway08
·3년 전
전 친구들과 초4까지는 아무 걱정 없이 잘 지내고 인싸쪽에 속해있었는데요 갑자기 어느날부터 친구들이 점점 제 곁을 떠나면서 전 자해아닌 자해를 하게 되었어요. 맨날 불안해서 손톱도 물어뜯고 외로워서 하루에 5시간 이상 폰이나 노트북을 보는건 기본이고 스트레스성 폭식으로 간식으로 컵라면하나에 밥 한 공기도 거의 매일 먹었구요 덕분에 손모양은 좋지만 손 피부가 굉장히 망가졌구요 시력은 1.5에서 마이너스가 되었구요 몸무게도 10kg이 확 쪘구 양치하는 시간을 게임하는데 다 써서 영구친데도 충치가 심하게 생겼어요. 사실 이 모든 것은 제가 그간 3년 동안 꾸준히 해줘서 나타난 결과였지요. 전 정말 제가 쓰레기같고 비참해요. 전 매일 책을 읽을 때나 거울을 볼 때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요. 눈이 안 좋아져서 책 글자도 잘 안 보이고 거울을 보면 웬 뜽뚱하고 이 썩은 폐인같아요. 전 솔직히 제가 이렇게까지 스트레스 받으면서 살아야할까라는 생각도 들어요. 진짜 하루하루가 짜증나요. 전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제와서 되돌릴 수 있는건 전혀 없는걸.
우울힘들다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muma
· 3년 전
신은 사람에게 시간은 되돌릴 수 없지만 미래를 바꿀 수 있는 힘은 쥐어주었다고 해요 저도 한때 모든게 무기력하고 살고싶지 않았던 때가 있었어요 그땐 정말 고통스러웠는데 조그마한 용기를 내어봤더니 그 다음부터는 모든게 잘 풀리더라고요 icandomyway님도 조그마한 용기를 한번 내보세요 시작은 고통스러워도 가면 갈수록 많은게 바뀌어진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icandomyway08 (글쓴이)
· 3년 전
@lamuma 감사합니다. 덕분에 용기가 좀 나네요. 시간을 되돌릴 순 없지만 미래를 바끌 수 있는 힘은 있다....제 인생 명언이 될 듯 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googi
· 3년 전
초4로 시작한 타임라인상 중학교로 보이시는데요. 3년정도 힘드셨다니까 전후 많이 잡아도 고등학생으로 잡아봐도, 눈은 사실 나빠지면 돌이킬수없어요. 라식이나 라섹 수술 혹은 안경 렌즈밖에는요. 이빨도 치료외에는 스스로 변신은 못시키죠. 다만, 그 나이에서 3년간의 나태한몸은 열심히만 하면 1년 그리고 그후 해가 갈수록 변신수준의 몸이 된답니다. 자신감과 자존감은 옵션일거구요. 포기하거나 좌절하지마세요. 본인 노력과 열정이 있으면 변화가 아닌 변신할수있는 충분한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