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친구를..따라가고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교통사고]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도..친구를..따라가고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gszvjdx
·3년 전
친구가 교통사고로 13살이라는나이에 세상을 떠났는데 저도..따라가고싶어요 친구의 빈자리가 너무크게 느껴저요..하지만 제가 죽으면 가족들과 친구들이 힘들어할거고..도데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죽는게 과연 맞는선택일까요?
힘들다속상해두통무서워괴로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tracement
· 3년 전
그 친구가 좋은 곳으로 갔으리라 빌겠습니다. 처음에는 뭐라 위로의 말을 드려야 할지 제가 뭐라한들 힘이 나지 않을수도 있다는걸 압니다만... 저는 마카님이 사셨으면 좋겠어요. 살아주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마카님의 마음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까요. 마카님이 느끼는 그 감정과 표현하기 힘든 그 아픔들을 제가 어찌 이해한다 할 수 있을까요. 그저 마카님의 그 아픔이 치유될 수 있었으면 합니다. 마카님의 젊은 그 삶이 죽음으로 물들지 않았으면 합니다. 마카님은 아직 웃을 날이 더 많은데 행복해야 하는 날이 더 많은 건데 하고 싶은 것도 하며 살아봐야 하잖아요. 제말이 어찌 들릴지는 잘 모르겠으나 그냥 누군가 마카님의 뒤에서 항상 응원하고있을거란걸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마카님. 저는 분명 그 힘듦이 가고 마카님의 삶에 기쁨이 펼쳐지는 멋진 세상이 오리라 믿어요. 조금 더 견뎌주실 수 있으시겠어요? 그 아픔을 조금만 더 참아주실 수 있겠어요? 힘들때 한없이 우셔도 좋습니다. 아직 우리 우리 울어도 되는 나이잖아요. 언젠가 그 아픔이 지나가리라 생각합니다. 친구분도 하늘에서 마카님이 행복하길 바랄 거예요. 언제나 마카님의 삶이 행복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