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을받았는데 뭔가 꼬였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고백을받았는데 뭔가 꼬였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bbccc
·3년 전
A가 오늘 저한테 고백을 했거든요 저도 호감이있었으니 받아줬구요 20년 빼빼로데이쯤부터 계속 저한테 호감을 표시하던 B가있는데 얘는 제가 사귀는걸몰라요 발렌타인데이에 고백할거라고 친구한테 얘길했다하네요 저는 솔직히 A나 B나 둘중 하나가 고백을하면 먼저 고백한애를 하는게 맞는것같았어요 둘다 싫어하는거도아니고 좋아하는거도아닌데 A는 오늘 사귀게되었다고 모쏠인생을 살았다며 연애 왕초보니까 서툴러도 이해해 달래요 그래서 막 사랑해사랑해 하고 저도 사랑해라 하구요 B는 제가 연애하고있는지 당연히모르죠 갑자기 이런상황이 왔고 당장 3일후인 발렌타인때 고백을할거라니 심지어 밤마다 카톡으로 잘자 라고하는데 이미 사귀게 된이상 저는 당연히 A가 더더 좋아요 그렇다고 B가 불쌍하다고 계속 받아주면 제가 양다리라고 오해를 받을수있는데 어떡해요 물론 B에겐 미안하지만 고백은 안받을거고 맨날 잘 받아주다가 갑자기 읽씹하는건 아니잖아요 그래서 말투를 살짝 굳히긴했는데... 하... 머리아프네요 B가 알아서 눈치채게 기다려야할까요 아님 그냥 확 얘길해버릴까요
답답해스트레스혼란스러워두통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veta
· 3년 전
남자친구 생겼다고 알려주는것도 좋을거같아요. 넌지시 얘기하시거나 카톡 프사를 바꾼다거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ed2432
· 3년 전
연애에는 이기적이어야 한다고 들어서 미안할 거 없이 B에게 말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미안해서 말을 잘 못하겠다 싶으면 논리적으로 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