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안면(신경)장애 경증있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정의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youkoso36
·3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안면(신경)장애 경증있습니다. 제가 여친 만들려고 앱을 사용했습니다. 거기서 이해할수 없는 모순된 사람들 에게 "장애인과 사귀고 결혼해라"라고 썼습니다. 의도는 안썼지만 장애를 가진 사람중에 순수하고 착한 사람 있다는 의도로 쓴 말인데 장애인 비하 발언으로 신고 당했습니다. 참 억울 한건 내가 장애인 입장에서 말한건데 신고 당한게 참 어이가 없더군요. 신고한 사람이 비하발언으로 느꼈다면 그사람들 그냥 장애를 가진 사람을 싫어한다고 인식해야 되는거 아닌가요? 마치 정의감 가진양 신고했다 하는데 이해가 안되고 모순되는것 같네요. 사람들 행동들이... 물론 제가 장애를 가졌다 는 말을 안했답시고 하든 안하든 그런 인식으로 다가가는 사람들 모순이지 않나요? 이해가 안됩니다. 그어플 그만둔지 오래됬지만 생각정리가 안되니 화도나고 계속 기억나고 그러네요.
짜증나불만이야화나트라우마답답해분노조절충동_폭력콤플렉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sk10
· 3년 전
이해할수 없는 모순된 사람들에게 장애인과 사귀고 결혼해라라고 말씀해서 그런 거 아닐까요. 예의 없고 이상한 사람들한테 장애인과 결혼해라라고 말씀 하신거잖아요. 장애인이면 *** 없는 인간들과 결혼해야하나요? 장애인이 뭔죄가 있다고. 장애인도 착하고 좋은 사람과 만날 권리가 있어요.누구 만나고 그런 건 장애가 큰 걸림돌이 되는 것 같진 않아요 제가 아는 남자애 오토바이 사고로 팔 하나 없는데 여자친구만 열번 바뀌는 거 봤어요. 매너있고 착하고 성실하고 사람 됨됨이가 괜찮거든요. 한손으로 운동도 열심히해서 근육질이기도 하고요. 그리고 어플로 여자만나는 건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네요. 어플 녀들 태반이 사기꾼이거나 술집여자들이 많아요. 남자들이 성적인 목적으로 이용하는 것처럼 여자도 똑같습니다. 어떻게 연결이 된다고 해도 일회성 만남으로 끝날 확률이 높아요. 그냥 제친구처럼 운동 열심히 하시고 일 성실히 하시면 언젠가 좋다고 하는 여자가 나타나실 겁니다. 그게 건전한 만남이고요. 안면장애가 얼마나 심하신지는 모르겠지만 그걸 이유로 자기 자신을 틀에 가두어서 좌절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자기개발하시면서 자기 중심을 찾으시고 그때 사랑하시는 분 찾으셨으면 좋겠네요. 내가 힘들때 구태여 없는 인연 만들려고 하면 뭐빼먹을려고 하는 쓰레기들만 꼬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youkoso36 (글쓴이)
· 3년 전
@dhsk10 아니 자신이 엄청 착하느니 세상사람들이 모두가 착하다길래 말해두니 결국 자신이 좋은사람도 아니면서 그딴언행 아부성? 언행보니 자신들이 그리 착한 인간이 아니란걸 인지 못하고 마음 착하게 살려고 노력 안하고 합리화 하는 모습 보니 참 어이가 없어서 그랬습니다. 모든사람들이 착했으면 좋켔습니다. 그런 바램이 나쁜건가요? 자신의 부족함을 알고 마음을 열어야하는데 일반화하고 착각하는 모습들 을 스스로 알라고 한거긴 합니다. 결론은 그렇네요. 나의 장애를 포함한 장애를 이용한건 나쁘지만 스스로 정말착한지 알기 바랄뿐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sk10
· 3년 전
가식떠는 사람들 때문에 많이 화가나셨나보네요.이해합니다. 근데 그런 사람들한테 일일이 잘못된 거 증명하려고 하셔봤자 아무 소용없어요. 그렇게 교육받고 큰 사람들인데 바꾸려고 해봤자죠. 그냥 무시하시고 스트레스 쌓이시면 음악듣고 명상하시면서 다른 몰두할걸 찾으시면서 나랑 맞는 올바른 사람들이랑 어울리는게 이득이에요. 저도 가해자들한테 ***해봤지만 사과도 그때뿐이지 근본적으로 그게 왜 잘못됐는지 그사람들은 잘 몰라요. 정말 화나는 일이지만 어쩔 수 없는 거죠. 본체 그렇게 생겨먹은 인간들이니까요. 그런 사람들이랑 입씨름 하는 것보다 자격증 하나라도 더 따고 인턴하고 일자리 구하는 게 이기는 일이에요. 화푸시고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