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하늘을 나는 망상에 빠져있어요. 자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aught
·3년 전
최근 들어 하늘을 나는 망상에 빠져있어요. 자꾸 손만 뻗어도 추락하는 느낌이 들어요. 발에 땅이 닿지 않아 끝없이 추락하는 느낌, 잠기는 느낌? 있는 힘껏 발로 땅을 밀어 추진력으로 무겁게 아래로 끌어당기는 모든 땅의 것을 버리고 하늘을 두개로 가르며 날고 싶어요. 그러고 싶지만 한편으로는 두렵기도 해요. 더 높을 수록 추락할 때의 고통은 더 크니까요. 헷갈리기도 해요. 발로 땅을 밀 때의 그 잠깐의 희열감 때문인지 아니면 정말 공중에 떠있고 싶은 건지 헷갈려요. 새가 공중에 날아다닐 때 어디서 적이 날아올지 몰라서 공포에 떨기도 한데요. 막상 날면 사방이 뚫어 있으니 경계심이 커져 후회할 것 같기도 해요. 하늘이 지겹고 무섭고 땅의 것이 그리워 내려가고 싶을 때 너무 높게 올라가 있으면 어쩔까? 고민하기도 해요. 그래도 너무 날고 싶네요. 아무것도 없이 그냥 제힘으로 탕! 하고 위로 슉! 하고 날고 싶어요. 이런 망상을 공유하는 게 쑥스럽네요. 제 망상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답답해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ulookblue1
· 3년 전
저도 가끔 그런 생각해요 ‘말레피센트’라는 영화를 봤었는데 저도 창문으로 뛰어내리면 등에서 날래가 돋아나 하늘을 활공할 수 있을 것만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ught (글쓴이)
· 3년 전
@youlookblue1 저만 이런 망상하는 줄 알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