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해버린 제 자신이 너무 원망스러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변해버린 제 자신이 너무 원망스러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yichan
·3년 전
여친과 헤어진지 1달정도 됐습니다. 처음에 여친이 변한 줄 알고 여친을 원망하며 아파했는데 오늘 깨달았어요. 알고보니 제가 변했더라고요. 이걸 알고나니 우는게 멈추질 않아요. 변한 내 자신이 너무 원망스러워요. 전 정말 변하기 싫었어요 걔 평생 사랑해주고 싶었고 평생 행복하게 해주고 싶었어요. 변해가는 날 보는 걔가 얼마나 아팠을지 그것도 몰라주고 전 진짜 나쁜 거 같아요. 나도 진짜 변하기 싫었는데, 그냥 모든게 다 원망스러워요. 걔가 내 옆에 있다는게 정말 고마웠고 행복했는데, 그걸 알고도 난 왜 이렇게 변했냐고요 나 진짜 너무 후회되요. 저 좀 도와주실래요? 이제 그만 좀 울고싶고 나를 좀 시랑하고 싶네요.
우울속상해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yeon4444
· 3년 전
마카님,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그분이 정말 소중하고 정말 내 인생에 잡고 싶으신 사람이라면 한번은.. 잡아 보셔야 다음에는 후회가 없으실 것 같네요. 마카님은 자신의 잘못을 알아차리셨잖아요. 살면서 자신의 잘못을 깨닫지 못하고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게요. 마카님. 앞을 보세요. 아직 보이는 길이 많아요. 제가 옆에서 위로하고, 같이 대화를 나눌 수 없어 매우 속상하지만 마카님은 하실 수 있어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