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가 무례한건가요, 제가 자존감이 낮은건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상대가 무례한건가요, 제가 자존감이 낮은건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어플로 이성을 소개받았는데요. 둘이 연결이 되어서 톡을 하다가 저보고 출근 하셨냐고 하더라구요. 제가 프로필에도 일하는 중이 아니라 준비중이라고 정직하게 써놨구요...그래서 그 말을 듣고 방어적으로 되어서 머뭇거리다가 연락이 끊겼거든요. 그런데 미안하다는 말도 없이 채팅에서 나가버리네요. 제가 당황해서 말이 없어진게 잘못인가요? 말도없이 채팅방 나가버린 사람이 무례한건가요?
짜증나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d5121673c20f1bd12cb 제가 자신 없는게 문제일까요 아님 그사람이 문제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lrspdladlqslek
· 3년 전
상대분 입장에서 생각하면, 이야기가 잘 나가다가 갑자기 연락이 끊겼으니, 채팅방을 나가신 게 이해가 돼요. 그러나 글쓴이님 입장에서는 프로필에도 적어놨는데 갑자기 출근을 했냐고 물으니, 당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추측이긴 하지만, 상대분이 프로필을 대충 훑어보신 거 아닐까요? 프로필을 봤다면 출근하셨냐고 물을 이유가 없잖아요. 저는 상대가 프로필을 제대로 못 봤다는 가정 하에 말하면, 글쓴이님 잘못도 아니고 상대분이 무례했던 것도 아닌 것 같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slrspdladlqslek 네 그렇군요...답변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slrspdladlqslek 그런데 제가 당황하면서 이야기 했을때, 프로필에도 써놨는데 저 재취업 준비하고있어요. 라고 했고, 회사가 문제가 있었나보네요...라고 하셔서 네...라고 하고 끊겼거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lrspdladlqslek
· 3년 전
본글에 그 말을 듣고 머뭇거리다가 연락이 끊겼다고 되어있길래 답장을 안 하신 줄 알았어요. 저는 글쓴이님의 답장에 아 죄송합니다, 제가 프로필을 제대로 못 봐서요. 이런 식의 대답이 왔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적어도 간단한 사과와 본인의 상황 설명이 있었어야 한다고 보는데, 말 한 마디 툭 하고 그냥 나가버리다니. 상대분이 무례했네요. 속상하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