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바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여드름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저는 이제 15살 여중생이고 초등학교5학년 때부터 끔찍한 여드름에 시달렸습니다.. 좁쌀 여드름이긴하지만 붉게 올라오고 오돌토돌하게나온 여드름을 보면 정말 스트레스에요.. 그때문에 저는 밖에나가면 바람이 불때마다 고개를 푹숙이고 여드름이 안보이게 매일 모자를 쓰거나 학교에서는 앞머리를 내려서 가리기를 반복했죠... 관리를 하려 세수를 해도 제 성격상 뭘 꾸준히 하질 않아서 여드름은 더 나빠져갔습니다.. 학교에서 남자애들이 서로 여드름은 보기 흉하다,자기는 없는데 그게 왜 생기는 건가 하며 떠들 때마다 주눅들고 속상해요.. 여드름 때문에 밖에서 고개도 못들고 다닙니다.. 자존감은 이미 바닥났고... 이 여드름을 어쩌면 좋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ntel1
· 3년 전
피부는민동성 영상보세요 믿을진 모르겠지만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ji00
· 3년 전
피부과가서 약 처방 받으세요! 저도 원래 피부가 좋았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하나둘씩 자리 잡으면서 나더라구요 원래 피부가 좋았던 터라 스트레스가 더욱더 심했습니다 결국 피부과에 가서 약처방 받았는데 1-2주사이에는 더 나거나 그랬는데 몇주되니까 하나둘씩 없어지더라구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llamin
· 3년 전
저 듀악겔이라는 약 처방 받았어요! 저도 진짜 주눅들고, 휴일에도 안나가고 이랬는데 듀악겔 바르고 바로 완화 됐어요. 듀악겔 좁쌀 여드름에 쓰는 약이에요! 아토피 있으신 분들께는 조큼 독할 수도 있지만, 아토피 있으시면 3퍼센트로 주실거에요! 정말 듀악겔 짱입니다... 처방전 있어야하는 약이니까요! 가까운피부과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