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하고 싶은데 솔직히 목 매달고 죽는게 다름 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자살하고 싶은데 솔직히 목 매달고 죽는게 다름 사람들한테 피해 안 주고 좋은거긴 한데 집에 줄을 매달 그런게 없어서... 그냥 한강가야할까요??? 아니면 다른 자살 방법 없나요,?? ( 위로 받으려고 글 올리는거 아니라 진짜 진심이에요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7a206365b5b890a92c9 계속 살아가면서 받는 고통들보다 차라리 조금만 참으면 바로 끝나는 그 고통이 낫지않을까요? 아 근데 줄은 어디에 다셨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7a206365b5b890a92c9 병원은 가고 싶은 마음이 없어요 애초에 병원 갈 사람은 저가 아니라 따로 있고요... 그냥 저는 이 인생을 끝내고 싶어서 그래요 물론 살 날이 많이 남았지만 여기서 끝나도 괜찮을것같아요 진짜 저도 많이 참았고 더 이상은 안되겠어서 내린 결정이에요 그냥 내가 죽고 주변 사람들이 놀라하고 슬퍼하는 그 모습이 보고싶어요 아 죽으면 못 보겠지만 아무튼.,,,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mibear
· 3년 전
괴롭게 만드는 요인들을 현실에서 없애기는 사실 정말 힘들죠...공감합니다. 여기서 끝나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저도 요즘 많이 하는데요, 그래도 도움은 받아보려구요... 위에 댓글다신 마카님 말씀처럼 병원 한번만 방문해주실 수 있을까요? 저도 병원 예약하기까지 오래 걸렸지만 하고나니 조금은 후련하더라구요. 꼭 고려해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