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하면 지옥가니까 못하겠어 하나님을 믿는 사람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자살하면 지옥가니까 못하겠어 하나님을 믿는 사람으로서 자살은 안되는 거겠지 그냥 계속 기도해야 하는 거겠지 미국 온지도 4년이 지났다. 솔직히 주님이 나에게 주신 것들 너무나도 많은데... 주님이 사랑도 주시고 대학도 합격하게 해주셨고 다 주셨는데... 너무 외롭다. 4년동안 웃은 적도 별로 없었고 학교가는게 너무 두려웠는데 맨날 가위 눌리고 숨도 잘 안쉬어지고.. 그렇게 4년을 버티면서 살았고 이제 대학에 간다. 이제 또 4년 남았나...? 어떡하지? 난 그냥 살기 싫은데 내가 죽으면 가족들이 너무 슬퍼하겠지... 그럼 어떡해 난 살기 싫은데.. 자살하면 지옥가고... 하나님한테 기도하면 바로 친구를 주실까? 하늘에서 돈이라도 떨어질까... 그냥 계속 기도하고 기다려야 하는걸까 대학 생활도 외로우면 난... 그땐 진짜 어떡하지... 진짜 어떡하지... 하나님한테 천국가게 해달라고 기도해 볼까? 천국은 행복한 곳인데... 그럼 안되나?
외로워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lmazk12
· 3년 전
하나님을 굳게 믿고 계신것 같아 반감을 사는 말 대신 이 말을 해드리고 싶어요. 예전에 어디서 본 건데, 어떤 사람이 물에 빠지자 사람들이 와서 어서 잡으라고, 구해주겠다며 말했지만 그 사람은 신이 자신을 구해줄 것이라며 거부했다고 해요. 남자는 그렇게 죽고 신을 만나 왜 구해주지 않았냐며 따졌어요. 그러자 신은 구하기 위해 배를 보내었다고 합니다. 이런 이야기를 듣고 잠깐 생각한 것인데, 신은 우리에게 도움을 주었고 우리가 그것을 받지 못한것이 아닐까요.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듯이 마카님도 스스로를 아끼고 일어서면 누구보다 안정적인 마카님이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mn123
· 3년 전
저도 미국 온지 4년 반 정도.. 저도 우울증 엄청 심했을 때는 자살하고 싶었는데 기독교인이어서 못하겠어요.. 물론 생각을 많이 하고 내린 결론이죠 제가 감히 제 목숨을 끊으면 안 될 것 같아서. 그래도 하나님이 글쓴이님의 기도를 들어주신 것인지는 모르지만 저랑 친구할래요? 저는 대학교 2학년이에요. 나이가 조금 더 많지만 그래도 도움 드리고 싶어서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smn123 좋아요 친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mn123
· 3년 전
음 어떻게 만나는 게 좋을까요? (당연히 virtually)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smn123 글쎄요 카톡이 좋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mn123
· 3년 전
좋아요! 아이디를 알려드릴까요 아님 채팅방을 하나 만들까요? 근데 전 채팅방 만드는 것은 몰라요 ㅋㅋ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smn123 아이디 알려주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