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우울증과 불안장애에 완치라는 것은 없다. 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우울증|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물론 우울증과 불안장애에 완치라는 것은 없다. 하지만 현재 나는 상담과 약물 치료로 거의 새로 태어난 것 처럼 살고 있다. 우울증을 겪지 않았다면 평생 깨닫지 못했을 것들을 요즘 많이 깨닫고 느끼고 있다. 하늘이 준 큰 선물이라고 생각한다. 감사하다. 지금도 어디선가 고통스럽고, 괴롭고, 슬픈 시간을 견디고 있을 그대들에게 말하고 싶다. 분명 이 힘든 시간이 지나고 나면 여러분들이 꿈꿨던 삶과 행복이 기다리고 있을 거라는 걸. 그대들이 갖고 있는 환한 빛이 온 세상을 빛나게 할 것이다. 얼굴도 모르는 그대들의 시간을 응원한다. 그러니 꼭 버티고 이겨내야 한다.
만족해감사해행복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pe11
· 3년 전
약물치료가 많은 변화를 가져오나요?? 어떠한 변화가 있었는지 말씀해주시면 정말 감사할거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hope11 우울증일때는 생각이 너무 많았어요. 좋아하던 음악도 시끄럽게 느낄 정도로요. 근데 약을 먹고 나서 생각의 꼬리에 꼬리를 물던 게 사라졌어요. 생각이 없어지니 안좋은 생각도 안하게 되고 그 빈 곳을 만족과 감사함으로 채우게 되더라구요. 지금 가슴이 벅찰정도로 행복을 느끼고 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pe11
· 3년 전
정말 다행이네요. 저는 신체화증상까지 겹쳐서 너무 힘든데 약물치료도 조만간 받아봐야겠네요. 안좋은 생각이 정말 반사적으로 나는게 제일 힘든거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hope11 꼭 괜찮아 질 거예요! 저도 두통때문에 약 달고 살고, 자살시도도 했었거든요. 근데 심리상담, 약물 병행하니까 좋아졌어요. 잘 될 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veta
· 3년 전
약을 먹으면 생각이 꼬리의 꼬리를 무는게 사라지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roveta 네! 그냥 생각이 멈춘다고 하는 게 맞는 거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lo9099
· 3년 전
저는 약을 먹어도 힘든데ㅜㅜ 용량높이는것도 부담되서.. 벌써 몇년째먹는데 평생먹게될까봐 걱정이에요.. 부작용은 없으셨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lolo9099 심리상담은 받고 계신가요? 저는 약도 약이지만 심리상담을 병행한 게 빨리 나을 수 있게 한 것 같아요. 속얘기를 터놓으면서 절 알아가는 게 도움이 많이 됐거든요. 정신과상담은 시간이 너무 짧더라구요. 약 용량은 높히자고 하셔서 높였어요. 부작용은 머리가 살짝 아팠는데 며칠 지나니까 괜찮아지더라구요. 전 약도 한달도 안먹고 끊었어요. 현재는 병원.상담도 안받고 있구요. 몇년째 드셨는데도 차도가 없으셨다면 병원을 옮겨보세요. 심리상담도 꼭 받아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