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버티고 버티다 보면 이 우울이 끝날까요. 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fff99
·3년 전
매일 버티고 버티다 보면 이 우울이 끝날까요. 전 언제까지 버텨야 해요? 너무 아픈데 혼자서 견뎌야만 해요? 정말 죽고싶어요. 이 우울에서 더이상 버틸 자신이 없어요. 그냥... 저를 위해서 한번만 위로 해주면 안되요? 단 한번이라도.... 그냥 헛된 희망일까요? 난 죽었어야 하는데, 현실에선 받지더 못하는게, 여기와서 괜한 짓 하고 있는걸까요. 나 정말 힘든데 어떻게 해아되요. 앞으로는 어떻게 살아가야 되요? 난 버틸 수 있을까요?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 그만 끝내고 싶어요. 제발... 저 좀 구해주면 안돼요? 난 또 헛된 희망을 바라믄 거 겠죠. 언제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onymous030
· 3년 전
조금 힘든 시기를 지나기 때문일거에요. 행복한 감정도 언젠가는 다른 감정으로 바뀌듯, 우울 역시도 다른 좋은 감정으로 바뀔거에요. 영원하지 않으니까요. 혼자가 아니에요. 주변에 사람이 있기에, 마음을 기댈 곳이 없다면 지금 여기있는 저라도 있는걸요. 긴 터널인가봐요. 앞에도 뒤에도 하나도 안보이고, 걷기에도 지치고. 그럼 잠깐 앉아서 체력을 보충하고, 터널 끝에 뭐가 있을 지 생각해보는 것도 방법일지 몰라요. 터널이라면, 반드시 출구가 있으니까요. 걷다보면 언젠가는 바라던 곳에 있을거에요. 지금 헛된 희망처럼 보이면 뭐 어떤가요. 마카님은 그게 헛되지 않도록 할 수 있어요. 정말 충분히 할 수 있어요. 그러니까 천천히, 조금씩 다시 일어나기를 응원할게요. 작은 글이지만 조금이라도 마카님의 마음에 위로가 되기를 바래요. 오늘 하루도 정말 수고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