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적으로 건강해지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결핍|대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정신적으로 건강해지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Qweasd65
·3년 전
요즘들어 제 성격이 점점 못되져가고 있다는게 느껴집니다. 솔직하게 저를 표현하자면 제가 친구들한테 질투도 많이 느끼고 친구에 대한 소유욕도 심한 편입니다. 그리고 요즘 다른 사람이 한 말과 행동에 대해 속으로 비꼬아서 생각하는 경향도 있고 되게 냉소적으로 생각할 때가 많습니다.이러한 저의 모습을 겉으로는 드러내지 않아서 대인관계에 문제가 있는 건 아니지만 앞뒤가 다르고 속으로 못된 생각하는 제 모습에 대해 문제라고 느껴집니다. 근데 이러한 저의 모습은 제가 제 스스로를 잘 돌보지 못했기 때문에 제가 체력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건강하지 않고 결핍이 있어 일어나는 문제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이제부터 제 자신을 잘 돌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체력적으로는 운동 열심히하고 식습관을 개선하는 등 여러 방법이 떠오르지만 정신적으로 건강해지는 방법은 잘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하면 제가 더 단단해지고 정신적으로도 더 건강해질 수 있을까요??
콤플렉스속상해질투나부끄러워건강실망이야걱정돼성격기대돼정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wert12399
· 3년 전
저도 그랬어서 공감이 많이 되네요 저는 유튜브의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요즘은 다양한 분야의 분들이 영상을 올리시니까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심리학 분야의 강사분들과 코치분들이 도움을 많이 주셨어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ㅎ 화이팅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