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되서 알바 11시간 빡세게 하고 집에왔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oojin123
·3년 전
20살되서 알바 11시간 빡세게 하고 집에왔는데 엄마는 사소한걸로도 저한테 소리지르고 승질내고 화내고 배고파도 먹을것도없어서 맨날 대충 혼자 라면 끓여먹고 남자친구는 연락도 잘안보고 그냥 자기할일 바쁘네요.. 딱히 알바나 공부도 안하면서. 그냥 우울해서 위로받고싶어요.
공허해스트레스받아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miii
· 3년 전
에구ㅜㅜ오늘 하루 고생했어요 푹쉬고 좋은꿈꿔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eun1105
· 3년 전
잠시라도 쉬는시간에 의미있는 취미를 경험해보면 어떨까요 ?뭐든지요 저는 중2라는 어린나이여서 도움이 될진모르겠지만...그래도 작은 도움이 되고자 답변달아요 !알바 열심히하고 왔는데 화내시면 정말 서운하고 화날것같아요 ㅠㅠㅠ저도 학교에서 안좋은일 있을때 집와서 엄마가 화내면 정말 슬프고 화나거든요 세상에 나밖에없는것 같고 날 아무도 신경안쓰고 내편이 아닌것같고 ..하지만 그렇지 않아요 .아마 표현을안하는거지 남자친구 또는 어머니 또는 가족분들이 작성자님을 정말 사랑하고 위하고 있을거예요.!!도움이 됬을진 몰라도 힘내시고 화이팅하세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orogamijaM
· 3년 전
저는 주변사람들이 저를 힘들게 할 때, "당신이 뭔데 날 힘들게 해? 너 까짓게 어림도없지 ㅋ 난 아무렇지 않아. 나는 너 때문에 내 감정소모따위 하지 않아" 라고 생각하며 콧방귀나 뀝니다. 제 감정은 제것이니까 제가 결정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