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없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친구가없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제목 그대로 친구가 별로 없어요. 연락하는 친구 1~2명 밖에 없어요.. 오늘 배치고사하러 고등학교에 갔는데 다른 친구들은 자기 친구들이랑 떠드고 놀고 있는데 저만 멍하니있네요. 친구가 없어도 잘 살아갈 수 있을까요? 맨날 친구가 오기만 원하고 내가 다가가지는 않는 저가 참 바보같네요..
속상해걱정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sorted0987
· 3년 전
괜찮아요. 이런사람도 있고 저런사람도 있는거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sorted0987
· 3년 전
지금은 초반이라 더욱그렇게 느껴질거 같아요. 내일은 다음주는 그리고 다음달은 더 괜찮아질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mdthghk8785
· 3년 전
전.. 중학교에서 고등학교 올라갈때 친구가 1도 없었어여.. 나중에 알고보니 우리 중학교에서 온 다른친구들도 있었는데 다 안친한 친구였었죱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1 되고 입학 첫날 야자하면서 짝궁이랑 엄청 친해지게 되고 그 앞뒷자리 애들이랑 틴해지긴했지만ㅠㅠㅠㅠㅠ 사실.. 한동안은 혼자 밥 먹으러 다녔어요. 저빼곤 다 인근 중학교에서 같이 올라온 경우라... 자기들끼리 밥 먹으러 간다규욥 ㅠㅠ 그러다 반 친구 한두명끼리 밥먹고 하면서 친해지고 또 다른 옆반 친구들이랑 알게되고 그러면서 잘 지냈답니다 ㅋ 그리고 그중에서 3년간 베프로 지낸 1명의 친구와 아주 오래오래 잘 지내고 있습니다!!! 벌써 그친구와도 알게된지 16년이네욥!! (너무 라떼이야긴가욥?? ㅋ) 너무 걱정하지 말아여!!! 아직은 처음이고 모든게 어색하겠지만. 같이 쭉 있다보면 어느새 친해져있을꺼예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