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어려서 좋겠다는 사람들에게 당신도 8살 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결핍|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아직 어려서 좋겠다는 사람들에게 당신도 8살 때 학교폭력을 당했나요? 당신도 9살 때 담임선생님의 비교에 시달렸나요? 당신도 10살 때 가해자랑 같은 반으로 지냈나요? 당신도 11살 때 친했던 친구가 사라졌나요? 당신도 12살 때 가해자와 믿었던 애에게 괴롭힘을 당했나요? 당신도 13살 때 동성 친구가 없어서 이성 친구들이랑 얘기하다가 온갖 욕을 먹었나요? 12살 때 걔가 본인 들으라고 일부러 앞에서 욕을 했나요? 당신도 14살 때 애정결핍 아이 둘이 관심 받으려고 들이미는 커터칼까지도 받아줬나요? 당신도 15살 때 겨우 생긴 절친이 자해를 해서 친구만 챙기다가 본인까지 우울증에 걸렸나요? 12살 때 걔랑 또 같은 반이 되어서 불안한 마음에 쉬는 시간마다 화장실에서 손을 씻었나요? 당신도 16살 때 두 번째 절친에게 우울한 모습 때문에 버림 받고 최악의 시기를 겪었나요? 나름 도움을 청했는데 돌아온 도움은 없었고 사실 도움 청할 곳도 없었나요? 당신도 17살 때 하루하루 매순간 죽음의 경계에 놓였나요? 그렇다면 저 좀 가르쳐줄래요? 내가 대체 어떻게 살아야 되는 건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loud301
· 3년 전
어머나... 어쩜 저랑 이리도 비슷한 시절을 보내셨나요 ㅠㅠ 제 사연인줄 알았어요 그 심정 너무 잘알기에 지금까지 살아줘서 고맙다는 말밖에 못하겠어요ㅠㅠ 너무 고맙고 고맙고.. 우리 함께 나아가자고요!! 힘내요 우리 같이 화이팅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yexinlee
· 3년 전
옛날에 저를 보는것같네요. 의지할사람은 친구가아닌 자신이에요. 친구는 몇십년 오래됬다고 평생갈친구들도 아니거든요.. 나중엔 깨달을텐데 먼저 알아뒀으면 좋겠어요. 인생은 마이웨이입니다. 한번쯤은 자기중심 자신을위한삶을 사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giya
· 3년 전
에이구..많이 힘들었죠? 100프로 이해하진 못하겠지만 무슨 마음인지는 알 것 같아요. 10대라면 친구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할 때긴 해요. 친구들에게 상처받고, 나만 친구가 없고, 다들 나 싫어하는 거 같고 그렇잖아요. 윗분 말씀처럼 그 시기만 지나면 언젠가 깨닫게 되는 게 있어요. 10명의 친구보다 진정한 한명의 친구가 낫고, 그 한명의 친구보다 더 중요한 건 내 자신이다. 그리고 생각해보세요. 지금 마카님이 할 수 있는 게 뭔가. 공부. 공부예요. 나에게 상처줬던 애들한테 복수하고 싶지 않나요? 최고의 복수는 마카님이 성인이 되고 멋지게 자리잡고 살아가는 모습이에요. 걔네들 이리저리 치이면서 살 때 멋지고 당당하게 사는 나를 보고 부러워할 그들을 생각해보세요. 그게 제일 큰 고통이에요. 마인드카페 이용해보면 알겠지만 남과의 비교에서 오는 스트레스,불안이 정신을 지배하는 순간 사람을 나약하게 만들잖아요. 마카님의 인생을 멋지게 만들기 위해 힘쓰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