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롭고, 힘들고, 지치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외롭고, 힘들고, 지치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a8318486
·3년 전
자영업인데 코로나19로 인해 피해가 엄청 납니다. 대출에 나가야 할돈은 산더미인데 부모님께서도 빌려주시는데 한계에 다달았습니다. 결혼전에도 그렇게 많이 빌렸는데 성인이 되고, 결혼도 했는데도 마냥 아이처럼 돈을 받고 쓰고 있으니 한심하기만 합니다. 이러다 효도전에 부모님이 크게 아프시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요즘은 일은 하고 있지만 마치고 아르바이트를 합니다. 새벽에 모든 일과를 마치고 집에 오면 자고 있는 아내와 우리 아들... 하지만 항상 외롭습니다. 눈을 뜨면 집엔 아무도 없고, 나가서 매일 사먹는 밥... 집밥이 너무 그립습니다. 일을 마치면 다시 또 일... 왠지 난... 혼자 있는느낌... 일만 해야되는건가?! 조금의 여유도 없이 일만 하는거 같고, 다른 사람들은 다들 잘되는데 나는 빚 갚기 바쁜 사람인거 같습니다... 혼자만의 휴식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하지만 쉬는날엔 가족들이 있어 더욱 쉴시간이 없네요 조금이라도 형편이 나아졌음 좋겠습니다.
외로워힘들다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yexinlee
· 3년 전
저희 아버지께서도 자영업이신데 그마음 크게 와닿아요... 담주부터 다시 풀린다고 했으니 조금만 더 견디시라고밖에 말을 못들이겟습니다...밥잘챙겨드시구 화이팅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8318486 (글쓴이)
· 3년 전
@xyexinlee 어른들은 더욱 타격이 크시겠죠?! 저희아버지도 이번일로 직장을 잃으셨습니다. 항상 아버지께 격려와 응원해주시고, 좋은날이 빨리 왔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