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남자...사랑 썸 진정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다이어트|직장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남자...사랑 썸 진정한..
커피콩_레벨_아이콘happy0423
·3년 전
어떤 한 남자를 소개받았습니다. 저는 23살의 이번해에 다시 대학에들어가는 학생입니다. 그분은 일명아주 좋은대학을 작년졸업하고 좋은회사에 취직한 27살직장인입니다. 만난적은 짧게 두번밖에없습니다. 장거리이기때문이죠.. 기차나 버스로 1시간반가까이걸립니다. 하지만 통화,영상통화,카톡은 계속 하고있었고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처음부터 저에게 호감을 나타냈고 만나서도 사귀자고먼저 했습니다. 전 좋다고했습니다. 저도 좋아했고 사랑받는 느낌이 좋았거든요. 근데제가 한번 찼습니다. 먼거리가싫었고 집에서도 싫어했고 그냥 마니 못보는것도싫었고 이런저런이유에서요.. 근데 그렇게 떠나보니 또 너무 그자리가 공허하고 그오빠가 보고싶고 또 사랑하는거같아 다시 돌아갔어요.. 근데 제가너무밉지만 너무 사랑한다고 받아줬습니다.. 근데 그런일이 두번입니다 제가 떠나려하고 그분이 붙잡고.. 저도 이제 제맘에 대한 어느정도의 확신은 있습니다. 그분은 저랑 키가 같습니다.제가 큰편이죠 여자인데 170이넘으니까요 제가 커보이지않게하려고 몸도키우려고하고..노력해줍니다. 다이어트해야한다하니 첨엔 말리더니 폰으로 식단관리 운동관리를 같이해줍니다. 근데 얼마전 그오빠가 말실수를 했어요.. 너처럼 센스없고 백치미있는여자 나밖에 좋아해줄사람 없다고 많이상처를 받았지만, 떠나지못했습니다. 내가 너무 떠났다가돌아오니..자신의 체면챙기려고 그런말이불쑥 나온거같은데.. 정말 전화로 카톡으로 사과 정말많이했고 직접온다는 거 겨우 말렸습니다.. 이사람 저에게진심일까요?
답답해우울걱정돼혼란스러워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ranman
· 3년 전
서로간의 인간관계를 회복할려면 아직은 거리를 좀 두는 편이 나을것 같아요. 사과는 많이 한다고 상처가 갑자기 사라진 다는건 아니죠. 정말 마카님을 생각해줘서 말을 했다면 진심어린 사과의 메세지를 보내는 것을 망설였을꺼에요. 사과는 정말 신중할수 밖에 없어요. 막상 사과를 건내기 두려울수 밖에 없어요. 그렇다고 그분을 너무 미워하시진 마세요. 혹시 모르잖아요. 그분이 변할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