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드라마 보기 시작하면 하루종일 봐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핸드폰 드라마 보기 시작하면 하루종일 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긴장, 경직,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핸드폰에서 재미있는걸 찾아보며 나를 이완시키려 해요. 핸드폰을 멈추려 하면 두렵고 불안한 마음이 들어요. 핸드폰 의지하며 눈이아프도록 재미있을 것 같은 내용을 찾고, 아주 가끔은 밤을새기도 해요. 요즘은 좀 나아졌는데, 어제는 또 많이 봤네요ㅜ 중간에 핸드폰을 안하려고 책을 보려고 시도. 집중 못하다가 집중하는듯 했는데, 현실과 내가 느껴지니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고 불안해서 결국 오래 못가고 핸드폰을 봤어요. 하루종일 핸드폰 할때는 물도 안마시고 어깨 목 아프고 사람도 만나기 싫어요. tv보는 내가 한심해서 숨기고싶어요. 어제는 아이들한테는 tv많이 보면 안된다고 이야기하는, 솔직하지 못하고 이중적인, 가식? 형식? 믿지못하는 마음?이 문제의 근본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또 아침이 되면 다시 이겨봐야지 하고 무한반복 시도를 한답니다. 이런 나한테 무얼 배울까 싶어 가르치는 일을 그만하고 싶은 생각이 크지만, 그마저도 그만두면 나를 더 망치게 될 것 같아요.
공허해의욕없음무기력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dle
· 3년 전
정말요... 저도 매일 후회하면서도 밤만되면 인방, 유튜브에서 눈을 떼지 못하네요 요즘은 특히 집중력이 결여되는 거 같아요. 책이든 공부든 30분을 못넘기네요. 그래도 계속 위기감을 느끼고 다른 걸 하려고 하는 것 자체에 어느 정도 만족하고 있어요. 고민하다보면 더 나아질 수 있는 방법이 생각나기도 하더라고요. 물론 그닥 효과는 없었지만요 ㅎㅎ 어쨋든 문제를 인식하고 노력하다보면 뭔가 팍! 꽂힐만한 게 생길 거라 믿습니다. 핸드폰보다 재밌는 무언가요! 그러니 그때까지 몸과 마음 건강하게만 유지해봅시다. 때는 올 거에요!! 힘냅시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네 노력하며 몸과 마음 건강하게 유지해봐요!!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ened8
· 3년 전
자신한테 투자하는 시간을 늘려보세요. 공부든 취미든 한가지를 파면서 핸드폰해보세요. 잠깐씩 핸드폰보는게 그렇게 재미질수가 없어요. 아무것도 안하고 매일 핸드폰만 하는거랑 달라요. 매일 보면 핸드폰이나 인터넷도 지겹고 따분하더라구요. 볼걸 다봐서 일수도 있지만...뭔가 생산적인것을 하고나서 잠깐의 휴식타임으로 인터넷을 하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happened8 아! 생산적인것 한가지를 한다는 목표를 가지면, 성공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