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좋은 사람보는 안목이 없는걸까요? 어떻게하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집착]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제가 좋은 사람보는 안목이 없는걸까요? 어떻게하면 진짜 진심으로 나를 좋아하는 사람을 만날수있을까요? 자기 자신이 먼저 좋은사람이 되면 좋은 인연이 찾아온다고 하는데 지금까지 살면서 느낀건 좋은사람이면 *** 인줄 알아요. 진짜 살면서 착하다 라는 말을 많이 듣고 살았는데 다른사람들이 말하는 착하다라는 의미는 착한게 아니라 ***라는 의미인것 같아요. 제가 10주면 사람들은 3,4 밖에 안돌아온다고 할까? 인간관계는 원래 이런건가요? 저는 사람 진짜 좋아하거든요? 정도 많고 버팀목도 되주고 그러는데 다른 사람들은 날 힘들때만 찾는것 같아요. 필요할때만 찾는거 뭔지 알죠? 흠..굉장히 복잡해요. 그냥 내가 착해서 밝아서가 아닌 그냥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을 만나고 싶어요. 저도 둘도 없는 친한친구가 생겼으면 좋겠어요. 알려주세요. 제가 아직 어려서 인간관계에 집착하는 걸까요? 시간 지나면 인간관계에 끙끙 됬던게 다 쓸데없는 짓이라는데 진짜 인가요?
어렵다답답해인간관계고민상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imi0
· 3년 전
저도 그래요 제 생각은 안 하고 항상 잘해주려고만 했는데 결국 저 찾아주는 사람은 아무도 없네요 저만 집착하는 거 같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minimi0 맞아요ㅠㅠ사람한테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걸까요..?그냥 저 혼자 하고 싶은거 하면서 사는게 맞는 걸까요? 인간관계는 진짜 너무 어려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imi0
· 3년 전
그치만 그렇게 결론내는 건 너무 쓸쓸한 거 같아요 제가 이 글에 공감하는 것처럼 언젠가 마카님이랑 잘 맞고 좋아해줄 사람 한두명은 나타나지 않을까요 그렇게 믿고 싶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minimi0 마카님도 잘맞고 진심으로 좋아해주는 사람이 나타나실꺼에요. 우리 같이 힘내요! 그리고 이쁜말씀이랑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