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여우짓 한데. 예전에 여우짓 한다고 친구 잃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ryjns
·3년 전
내가 여우짓 한데. 예전에 여우짓 한다고 친구 잃은적 있어서 그런지 너무 힘들다 내가 뭘 했다고 이렇는거지 믿었던 친구란놈은 내가 여우짓한다고 소문낸 주동자랑 친하게 지내고 그래 그 주동자가 그런앤지 모르면 나도 뭐라안해 내가 얼마나 힘들었는지까지 다 말했는데 내 앞에서 걔랑 오늘 놀거라고 말하는 너는 정말 내 얘기를 뭐로 들은거야 학교에 술담하는 애들만 6명인 학교가 노답이고, 그중 한명이 나한테 말걸고 그렇는거 못 떨쳐내다가 여우짓한다는 소리듣는 ***같은 나도 싫다 내가 언제부터 이렇게 자신감 없는 아이였을까라는 생각도 들고 그냥 죽으면 편할까 이젠 모르겠어 나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op22
· 3년 전
화이팅하세요, 남들이 말하는거에 하나하나 귀기울일 필요는 없죠. 그들의 헛소리가 심해진다면 관련기관에 연락해보시는것도 좋다고 봐요. 자신에대한 신뢰는 버리지 마시길.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dfghjkl126
· 3년 전
사람은 진실을 말하기도 하고 일부러든 실수로든 사실이 아닌 말을 하기도 합니다. 친구들이 다 한다고 해서, 그렇다고 해서, 누군가 말했다고 꼭 그런가? 하고 믿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친구가 주동자랑 친하게 지내서 더 힘들어지신 것 같은데 글쓴이분 험담했는데 아 그래? 하고 바로 주동자 편 들어줄 정도면 글쓴이 분에게는 어차피 좋은 친구는 아니었을 거 같으니 별로 아까워하고 아쉬워하지 마세요. 적어도 좋은 친구였다면 먼저 물어봤을 거예요. 글쓴이분의 결백을 증명하지 않아도 돼요. 결백은 결백이에요. 물건이 위에서 아래로 떨어지는 게 당연하듯이 글쓴이 분이 그런 마음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면 안 한 거예요. 많이 힘드시겠지만 진짜 친구를 걸러내는 시간이었다고 생각하고 위로받으시고 꿋꿋하게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ryjns (글쓴이)
· 3년 전
@asdfghjkl126  또 그 친구한테 연락왔어요 주동자랑 놀거래요 이쯤되면 어쩌라는건지 잘.😆
커피콩_레벨_아이콘
dryjns (글쓴이)
· 3년 전
@asdfghjkl126 저 진짜 심각해요 걔가 주동자랑 놀거라는거 뭐라고 답해야 좋을까요 만만해 보이기 싫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