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중1 여자에요. 제 고민은요. 23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aon0612
·3년 전
안녕하세요. 중1 여자에요. 제 고민은요. 23살 남자 어른을 좋아한다는거에요. 좋아하는 것도 그런데 오빠도 절 좋아하는 것 같아요. 같이 잠도 잤어요..미친 짓 알아요..하지만 오빠가 너무 좋아요..서로 매일 갈때 안아 주고 하고요. 가끔 오빠가 마스크에다가 살짝 스치는 듯이 뽀뽀를 해 줘요. 그리고 잘 가라면서 엉덩이를 툭툭 치는데 그건 기분이 나빴어요..오빠 집에도 많이 갔고 같이 눕고 손잡고 했어요. 나이 차이도 많이 나니까 이러면 안 될까요? 근데 제일 문제인건 이 스킨십이 전 너무 좋아요.. 그때도 오빠가 너무 좋아서 집에서 안 나가니까 왜 안 나가냐고 벽 쿵하는데 너무 설렜어요.. 이러는 저도 너무 싫어요.. 정말 순수한 오빠인 것 같은데 이러면 안 되겠죠? 거리 두어야 할까요?
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ghty7Night
· 3년 전
자기보다 훨씬 어리고 나이차나는 미성년자를 좋아한다는 사람이 정말 순수하다고 할 수 있을까요...? 만약 순수하게 좋아한다고 해도 어른이 될때까지 사심담긴 스퀸십을 일절 하지않는게 보통일텐데요. 미성년자들이 성인을 좋아하는 이유 대부분이 '성인'이라는 것이 멋지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대요. 실제로 성인이 되고나서 좋아하지 않게되거나 실망하는 경우도 있고요. 그러니까 작성자님도 성인이 될때까지 기다려보는게 좋을것 같네요. 정신적으로 성숙해진 이후에 더 옳은 판단을 하기 쉬울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mbrio
· 3년 전
이게 고민이 된다는 것은 본인 스스로 이러면 안된다는 것을 알기때문인 것 같아요. 아직 미성년자이기때문에 이 문제는 부모님께 진지하게 말씀드려야 할것 같습니다. 23살 남자가 본인 눈에는 순수해보일지라도, 본인 눈과 감정을 믿지 마시고, 부모님께 말씀드리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bread
· 3년 전
정상적인 성인은 미성년자, 그것도 중학생과 절대 그런짓 하지 않아요. 절대로요. 또래 여자들과 그러지 못해 미성년자를 노리거나 미성숙하고 순수한 마음을 이용하는거에요... 전혀 순수하고 좋은 의도로 당신을 만나는게 아니에요. 스킨십은 또래 친구들과도 할수있어요. 그런 남자랑은 만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