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랑 같이 살고 있어요. 굉장히 로맨틱하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력]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Ptmfdl
·3년 전
남자친구랑 같이 살고 있어요. 굉장히 로맨틱하고 똑똑하고 능력있고 섬세하고 남여평등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결혼을 생각하고 있어요 그런데 저랑 싸울 때나 화날 때 목소리가 커져서 소리치는 사람이에요. 문론 폭력을 절대 휘두르진 않고요 저는 소리치는걸 싫어해서 대화를 노곤노곤 할 말 다하는 타입이면 본인은 원래 화나면 소리치는 타입이고 그게 싫으면 시간 지난 후에 대화를 걸어달라. 라고 하더라고요 본인도 저의 노곤노곤한 말투로 하는 말들로 상처 받는다고 본인만 내 목소리로 상처받는다 하지말라 소리큰게 중요한게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이에요. 소리치는 남자 .. 이 남자랑 결혼해도 될까요..?
공허해속상해슬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miii
· 3년 전
시간이 필요할땐 텀을 두고 나중에 할 말 하세요 서로 배려하면 소리지르기전에 싸움끝날수있어용 그리고 남친분한테 소리큰건 위협적인거라고 얘기 계속해보시고 그래도 고집부리면 결혼은 무리일듯..
커피콩_레벨_아이콘
gPtmfdl (글쓴이)
· 3년 전
@mamiii 본인이 소리치는게 싫으면 나중에 대화하자 하라고 하는데 제가 나중에 대화하자고 말하는게 맞나요..? 굉장히 위협적이라고 말하는데 본인이 나중에 대화하자곤 안해요.. 본인은 소리치면서 대화해도 상관없다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miii
· 3년 전
그건 좀 아닌거같네요 소리치면서 대화해도 상관없다니... 충분히 위협적일텐데 고쳐질 의지도 없는거면 다른사람 찾아보는게 훨 낫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Ptmfdl (글쓴이)
· 3년 전
@mamiii 네 .. 대화를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