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궁금한게 있는데 닉네임? 옆에 리스너라고 적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저 궁금한게 있는데 닉네임? 옆에 리스너라고 적혀있는건 어떤건가요? 또 상담사분들과는 또 다른 것 같은데... 어떤 차이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atchingMe
· 3년 전
저도 궁금했는데 제 생각엔 리스너 듣는사람 이니까 댓글을 많이 달았거나 공감을 많이 받은 사람이지 않을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WatchingMe 음.. 저도 처음에 그렇게 생각했는데 2k 이렇게 공감 많이 받으신분들이 리스너라고 적혀 있길래 그런줄 알았는데 또 아닌것 같더라고요..흠..🤔
커피콩_레벨_아이콘
WatchingMe
· 3년 전
음 궁금하군요. 아니면 여기 관계자분들이 정해주신건가? 전문상담사들이??
커피콩_레벨_아이콘
ZEROSUM (리스너)
· 3년 전
안녕하세요. 마카님 ;) 리스너에 대해 궁금하셨군요. 리스너는 마인드카페에서 비정기적으로 선발하는 마인드카페를 이용하는 유저들로 구성된 사람들입니다. 최근엔 리스너 4기가 활동을 마치고 5기를 선발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리스너는 마카님의 사연에 귀 기울여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사람들이며 마인드카페의 유저들 중 지원서를 받아 선발된 사람으로,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하는 전문상담사 분들과는 달리 비전문인이기에 전문적인 해결책은 드릴 수 없으나 공감과 위로를 통해 마카님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ZEROSUM 그렇군요.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