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이 모든게 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한 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wd0
·3년 전
사실 이 모든게 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한 적 있어요 꿈이라기보다는 내가 다른 사람의 꿈 속 생명체는 아닌가 하는 생각이였어요 어서 그 사람이 꿈에서 깨어 나도 함께 사라지고싶다 생각했어요 처음부터 존재하지 않았던 것 처럼요 당연히 모두 허상이고 어이없는 말이겠죠 사실 지금도 조금은 그렇게 생각해요 내가 나비가 되는 꿈을 꾼건지 나비가 내가되어있는 꿈을 꾸는건지 저는 아직도 모르겠어요 그만큼 간절하게 제가 이 세상에서 사라졌으면해요 처음부터 존재하지 않았던 것 처럼요 저는 얘가 죽었으면 해요 왜 살아있는지 아직도 의문투성이에요 왜 태어났을까요 정말..?
짜증나힘들다불안해답답해걱정돼우울해무기력해슬퍼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k008
· 3년 전
나도 생각했었는데. 답은 그냥 태어난거였죠.그리고 그냥 살고 있는거였고요. 그리고 그냥 사는거니 글쓴이께서 좋은 의미를 부여하면 좋은 인생일거고 나쁜 의미를 부여하면 그냥은 나쁜게 될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mal12
· 3년 전
저도 그런 생각을 해요.. 모든 생명들은 , . 어떻게 쓰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wd0 (글쓴이)
· 3년 전
@kamal12 그러게요.. 어디에 쓰일려고 태어났는지, 쓰일 곳은 있는지 궁금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내가 나비인 꿈인지, 나비가 나인 꿈을 꾸는건지 모르겠더라. 4글자 뭐 있는데 까먹었어요 ㅠ 이 세상이 무의미할지도 모르지만, 챙겨갈건 챙겨가려고요 뭘 챙겨가냐? 칭키즈칸은 대륙을 정벌하고도 죽을땐 빈손으로 갔대요. (뭐 당연하죠) 물질을 챙기려고 하는건 답이 아니겠죠 그래서 저는 이 세상에서 제가 원하는게 도대체 뭘지 생각해봤어요 1 내가 행복하기 2 타인에게 피해 끼치지 않기 3 모르는것 알기/알리기 이거말곤 뭐 세상에 크게 원하는게 없어요 그래서 이거대로 사네요 히히 소박하죠? (아닌가)
커피콩_레벨_아이콘
wwd0 (글쓴이)
· 3년 전
@naphone 멋있는 꿈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