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기복이 너무 심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조울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감정기복이 너무 심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조울증이 조증이랑 우울증이 왔다갔다 하는거잖아요. 그 기간이 적어도 1주일은 된다고 들었는데 이삼일정도는 격하게 기분이 좋았다가 한 4일 정도는 격하게 우울해지면 그냥 감정기복이 심한건가요? 진짜 제가 기분이 괜찮기만 하면 그나마 감당할 수 있었을텐데 기분좋을때 벌려놓은 일들이 감당하기 힘들어서 다 포기해야겠단 생각밖에 안들어요.. 그러다 다시 기분이 나아지고 아, 나정도면 뭐든 할 수 있지!하고 또 일을 벌려놔요. 이게 제가 이렇게 살고있는지 저도 잘 몰랐거든요. 근데 한 3년정도 쓴 일기를 읽어보다가 알게됐어요. 몇일은 애가 괜찮다가 몇일 뒤엔 죽어가는 이야기만 하더니 다시 괜찮아지더라구요. 이유도 모르겠고 그냥 좀 그래요. 딱 몇일 몇일 정해진 것 같지는 않고 어떤 때는 한달 내리 우울하다가 또 2주는 괜찮다가 하는데 보통 우울한 기간이 더 길어요.. 혼자 담아두자니 감당은 안되고 누구하나 붙잡고 말할 처지는 안돼서 이렇게 써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lon326
· 3년 전
조울증 맞으신거같아요 하루에도 몇번 좋았다 나빴다보다는 좋은일이 생기거나 잘풀리면 한~없이 좋아지고 반대면 한~없이 우울해지는게 조울증이래요 너무 힘드시면 상담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치료하셔서 삶의 질이 높아지셨으면 하네요,, 글쓴님 잘 풀어가보세요 홧팅!!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melon326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