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죽어야 끝날까요? 자꾸 살으라는데 그럼 어떻게 살아야하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죽어야 끝날까요? 자꾸 살으라는데 그럼 어떻게 살아야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dlwlrma516
·3년 전
유플러스에서 소액결제때문에도 있고 폰을 공짜폰을 하나 더 맞춰서 지금 10개월동안 200만원정도를 못냈어요. 무직이고 알바도 못하고 있는데 제가 우울증을 앓고 있어서 더 손이 덜덜 떨리네요. 일어나자마자 무슨 소송을 할지도 모른다고 유플쪽에서 우편물로 오고 있는 중이라고 하고. 미래신용정보에서 전화가 왔는데 무슨 용어같은 것도 쓰시는데 무슨 얘긴지도 모르겠어요. 이런 저도 한심하고 자해를 계속 안했는데 다시 하다가 또 안하고 있었는데 다시 죽고 싶어요. 돈때문에도 그렇고 깨진 가정이라서 제 스스로를 사랑해 주고 싶어도 자꾸 혐오스럽고 제가 싫어요. 진짜 제가 죽어야 이 모든 게 다 끝날 것 같아요. 어떻게 죽어야 될까요? 추락사? 아님 목매달고 죽을까요? 어떻게 해야 살 수 있을까요 도와주세요.
힘들다의욕없음불안해답답해우울두통무서워걱정돼불면괴로워불안무기력해우울해섭식호흡곤란슬퍼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pocap
· 3년 전
죽는선택이 과연 맞는걸까요...요새 코로나때문에도 그렇고 알바도 경쟁력이 쎄서 구하기 어렵죠.. 제가 뭐왈가왈부할 입장이 되지는 못하지만 200을 못내셨다니 혹시 대출이런거나 지원받는거는 못하시 겠죠..? 저도 못낸적이 있어서 소송한다고 막 그러던데 사정을 한번 얘기해보셔요 넘 겁먹지 마시고 무직이여서 어려운상황이다 하고 동사무소나 이런데가서 한번 지원 알아보세요 그럼 당장은 해결못해도 사정봐서 도와줄 방법이 있을거에요ㅠㅠㅠ노동부에다가도 일자리 구해 달라고 요청도해보시구여..기운내세요ㅠㅠ간절하게 구하다보면은 방법이있을거에요..잘 얘기해보셔서 상황이 나아졌으면 좋겠네요..파이팅ㅠ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jh0107134
· 3년 전
우선 정말 죽을 게 아니라면 죽기살기로 돈부터 벌어야하지 않을까요? 어떻게든 일자리를 구해서 돈부터 변제해야겠죠? 시간이 지날수록 돈 때문에 더 죽고싶으질거예요. 더 심해지기전에 하루라도 빨리 일자리를 구하는 걸 추천드려요. 단기로 배송업무하는 곳도 많으니까 잘 찾아보시면 금방 찾으실거예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cjh0107134
· 3년 전
그리고 이번 경험을 바탕으로 어떻게 돈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는지도 배우려고 해보세요. 그럼 똑같은 일이 반복되진 않을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sgh6778
· 3년 전
지금 죽을만큼 힘드시군요. 스스로를 혐오스럽게 느낄만큼 미워하고 계시군요. 너무 힘들어서 죽어야 끝나겠다고 느끼시는군요. 이제 삶의 희망 마저 없다고 느끼시는군요. 얼마나 힘드시면 그러시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sgh6778
· 3년 전
당신의 아픔을 다 헤아릴 수 없지만 당신에게 그저 작은 힘이 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