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점점 무기력해지더니 자꾸 안읽씹하고 잠수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무기력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fortune15
·3년 전
요즘 점점 무기력해지더니 자꾸 안읽씹하고 잠수를 탑니다. 공지 확인하고 제 때 하거나 봐야할 것도 보기 싫고... 그냥 속세를 떠나고 싶달지, 돌이나 구름 같은 게 되고 싶습니다. 이대로 문제를 외면하면 더 상황을 악화시킨단 걸 알면서도, 객관적으로 해결 방안을 실행하는 게 못 할 것도 아니고 어려운 것도 아닌데도, 자꾸만 상황을 회피하고 숨습니다. 갈수록 싫은 걸 피하는 철없는 어린애가 되어가는 기분입니다. 무기력증 때문일까요? 상담을 받아보는 게 좋을까요?
답답해의욕없음스트레스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rannnaa
· 3년 전
저도 요즘 내리 그런 상태인데.. 저는 버티고 있어요. 쓰레기도 재활용은 되잖아..란 생각도 가끔 하고 아직 그래도 어린데 내가 사랑하는 일 1년 만 더 쫓아보자.. 하는 것도 있고. 근데 그 사랑하는 일조차 손에 안잡혀서 그냥 진짜 천쪼가리보다 하는 일이 없어요.. 저는 상담을 받는 게 좋다고 생각해요.. 뻐팅기는 압장에서 드릴 말이 아닌가 샆기도 하지만 저는 사정상 당장은 갈 수가 없는 처지라..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 받아보셔요. 좋으면 계속 받고 아니면 말아도 되는 거니까요. 한번 해보는 것 자체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이 날 수도 있어요. 무언가를 변화시키고자 스스로 움작이셨잖아요. 아무쪼록 도움이 되는 답이었으면 좋겠고 하루빨리 스스로 만족하는 상태가 되시길 바랄게요. 제 속이야기 대신 써주신 것 같아 걈사합니다. 스스로에게도 답이 되었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