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과 상담과 약 복용을 결심한 와중,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딪혔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자살|대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정신과 상담과 약 복용을 결심한 와중,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딪혔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yuoong
·3년 전
작년에 대학에 입학했지만 코로나로 대학생활은 없음에 불과했어요. 게다가 중학생 때 생겼던 떨림공포증이 심해져 2년 전 즈음부터 경미한 사회공포증을 겪어오고 있었는데, 최근 심한 수준이 되면서 우울증까지 오게 됐어요. 중,고등학교 시절에는 제 공포증이 문제가 되지 않았어요. 그러나 이제는 우울증으로 인해 자살 시도를 생각하는 저를 보니 두려워요. 꼭 치료받아야 할 상황이에요 제가 염려하는 부분이 있어요. 대면 비대면 혼합방식이라 제 대학이 있는 타지로 어쩔 수 없이 내려가 생활해야 하는데, 그리하면 꾸준한 치료가 불가능하게 될 것이라는 생각이에요. 겨우 나아지고 있을 상태가 갑작스런 환경변화와 대인관계로 무너지게 되는 것이 문제네요. 정신과 약은 꾸준히 복용해야 안전하니까.. 타지로 가게 된다면 약을 한꺼번에 처방받을 수 있는 것인지 궁금해요.! 아니면 거기서 또다른 병원을 알아본다면 그 복용 못하는 기간은 어떻게 해야하나 싶어요.! 증상이 너무 괴로워서 휴학을 원하기 시작한 작년 11월달 이후로 그 생각이 지금까지 변함없이 이어지고 있네요.
혼란스러워답답해걱정돼우울해불안무기력해슬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j0324
· 3년 전
사정을 이야기하면 일반 의원이면 2주정도는 지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처방전받아서 새롭게 옮기는 병원에서 이야기하셔도 될거 같구요 그래도 꾸준히 치료받으려는 의지가있으니 금방 회복하실거라 믿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oong (글쓴이)
· 3년 전
@aj0324 ㅠㅠ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