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r. 모두에게 안녕하세요 전 행복이에요 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J081022
·3년 전
Dear. 모두에게 안녕하세요 전 행복이에요 여러분께 요즘 마음세상에서 일하는 저희들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 모든사람들 마음속에서 새로운 세상을 만들고 있어요 저에겐 가족이 있어요 저,불안, 화나, 눈물, 따뜻, 우울, 햇살 ,먹구름, 괜춘이 이렇게 아홉명이 산답니다 업무도 불안 팀, 밝은 팀 이렇게 나뉘어 일을 해요 주로 불안 팀은 뇌에서 안좋은 감정이 떨어지면 먹구름을 보내고 캡슐에서 감정이 달아나지 않도록 보호해요 그리고 밝은 팀은 뇌에서 밝은 감정이 내려오면 하늘에 햇살을 비추고 밝은 감정을 이리저리 퍼뜨려서 행복하게 만들어요 그런데 요즘 마음속세상 끼리 회의를 했을때 대부분의 사람들 마음세상에 불안 팀이 제일 일을 많이 한다는 결과가 나왔어요 그래서 불안 팀 친구들이 대부분 일을 그만둬서 사람들 불안감정을 주체할 사람이 없다보니까 이리저리 날아다니며 안좋은 감정을 퍼뜨리고 있어요 그런데 더 문제인건 사람들에게 행복한 일이 나타나지 않아서 행복한 감정을 퍼뜨릴수가 없다는거에요 따라서 여러분이 행복한 무언가를 해야만 마음속세상을 지킬 수 있어요 행복한 무언가를 찾으려면 이걸 꼭 지켜주세요 1. 매일매일 나가서 시간 없더라도 10분이라도 뛰어다니기 2. 하루 한 시간 요리, 댄스, 만들기 등으로 내 시간 만들기 3. '다 잘 될거야' 마인드 가지기 4. 일주일중 하루는 띵가띵가 휴식을 취할수 있도록 나머지 날들을 알차게 보내기 5.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서 하루동안 해야할 일, 하고 싶은 일 적기 6. 집안을 밝게 만들어 놓기 7. 내 컬러 찾아서 방 꾸미기 그럼 여기까지 알려드릴께요! 항상 행복한 무언가가 있길 바래요! *하루 계획표를 못 세우시겠다면 답글로 좋아하는거, 싫어하는거, 하고 싶은거, 등등 알려주시면 짧게 나마 계획표를 만들어 드릴께요!! 그럼 안녕히 계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hopehappiness
· 3년 전
이름만큼이나 너무 예쁜 마음씨를 가진 행복이군요! 글을 올리신지 조금 지났지만 뒤늦게나마 하루 계획표를 받을 수 있을까요,,? 혹시 제게 행운이 올까싶어 댓글을 남겨보아요:) 저는 노래 듣는 것을 무척 좋아해요 좋아하는 가수의 노랠들으면 힐링도 되고 가끔 덕질도 해줘야 행복지수가 조금 올라가는 것 같아요ㅎㅎ 또 맛있는 걸 먹는 것도 좋아해요! 저는 바빠야하는 고딩이니까 딱 하루 빼고는 열심히 살게요ㅠㅠ 매일 아침 스케줄표도 작성해야겠어요 저는 또 보라색을 좋아해요 또 귀엽고 아기자기한 것도 좋아하고 그림그리거나 손으로 하는 거 좋아해요 하고싶은거는 종이모형이나 미니어처? 만들기, 책 읽기, 그리고싶었던 그림그리기에요! 영화보는 것도 좋아한답니당 행복님 행복가득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랄게요 언제나 좋은 밤 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J081022 (글쓴이)
· 3년 전
@ihopehappiness 안녕하세요!!행복이를 찾아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해요♡ 일단 짧게 나마 하루 계획표를 준비 해 봤어요! 1. 일어나기 전 날 조금 일찍 자기(선택) 8시간 자고 일찍 일어나기😊 2. 좋아하는 노래 들으며 방 환기&짧은 청소⚘ 3. 아기자기한 보라색 소품들로 방 꾸미기💜 4. 좋아하는 가수 DIY로 만들어서 덕질하기😍 5. 점심은 내가 먹고 싶은거 2가지 정도 만들거나 시켜서 영화보면서 먹기🥣🥤 6. 따뜻한 물에 반신욕 하면서 노래들으며 책읽기 *여기까진 제가 생각한 하루 계획표입니다😊 그러나 ihopehappiness님이 세우신 하루 계획표가 더 실용적일거 같아요 정말 바쁘게 살아가시니까 하루 만큼은 무작정 하고싶은거 부터 다 하시면 될거 같아요😉 아이홉해피니스 님의 행복을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ihopehappiness
· 3년 전
헉..!! 너무 정성스럽게 만들어주셨네요ㅜㅜ 너무 감사해요💖💖 글도 너무 사랑스럽고 감동이네요ㅠ 행복이님이 준비해주신 계획표 너무 마음에 드네요!😀 쉬는 날 저렇게 실천하면서 힐링을 느껴야겠어요ㅎㅎ 늦었는데도 이렇게 친절한 답변남겨주셔서 정말로 감사해요오💓 저도 행복이님의 행복을 언제나 응원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