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전남자친구의 심리가 궁금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이별|집착]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외국인 전남자친구의 심리가 궁금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andy1403
·3년 전
저는 23살이고 전남자친구는 32살 외국인입니다. 전남자친구가 외국인이다보니 한국에 친구가 없어서 어플로 친구를 사귀더라구요. 남자인 친구를 사귄다길래 어플 사용을 허락해주었는데 알고보니 다른여자들에게 여자친구가 없다고하고 연락을 이어나가고 그 여자들중 한명이 제인스타를 통해 이를 폭로했습니다 그분이 카톡캡쳐내용까지 보내줬는데 보고싶다, 귀엽다, 요리해줄게 등등 이런내용을 주고 받았더라구요...그 여자분은 우연히 제 인스타를발견하여 여자친구가 있음을 알게되었고 제 전남친에게 왜 여자친구가 있냐고 얘기해주지 않았냐 하니까 남자친구는 요새 사이가 심각해져서 그랬다고 했다더라고요 그러고는 전남자친구가 그여자를 차단했고 그여자는 저에게 이사실을 다 폭로했어요(저희 사이 하나고 안심각했습니다 오히려 깨를 볶았다면 볶았죠..) 자초지종을 물으니까 전남자친구는 개인프라이버시를 밝히기싫어서 여자친구가 없다고 하였고 이것외에 뻔한 계속 거짓말을 치며 상황을 모면하려 했습니다. 너무 화가난 저는 그자리에서 헤어지자하였고 남자친구는 울면서 잘못했다고 매달리더라구요.. 마음이 약해져서 결국 어플삭제, 카톡프로필사진, 인스타,페북에 제사진 올리는 것으로 타협을 하고 관계를 이어 나가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제 의심은 점점 심해졌고 남자친구가 전화를 안받을때이면 불안해하고 결국 불안이 싸움으로 번지고 결국 제 전화가 너무 무섭다면서 자기는 자거나 사람이 많은 장소라서 못받았을뿐인데 제가 그렇게 화를내니까 무섭다면서 전화를 하지 말아달라하더라구요.. 남자친구가 다른 친구를 만날때에도 제가 집착을 했어요. 그 친구를 만난다는 증거같은걸 보내달라고 부탁하거나 그 친구랑있을때 전화 해서 바꿔달라고 부탁한적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제 집착은 더 큰 잘못된 결과를 낳았습니다. 결국엔 남자친구는 친구를 만나는 것도 숨기게 되었고 제가 그러면 누구를 만나는지만이라도 알려달라했는데 처음엔 알겠다고 하다 결국엔 그게 뭐가 중요하냐며 무시를 하더구요... 그래서 저도 잘한건 없지만 지칠대로 지치고 상황이 나아질수 없음을 깨닫고 그자리에서 이별을 고했습니다. 헤어지기 2주전에 술을 같이 마신적있었습니다. 아마 서로의 끝이 다가오는게 느껴졌는지 우리가 헤어지더라도 자기는 제사진을 절대 내리지 않겠다고 말을하더라구요. 자기 과거에 대한 기억들이 제 머릿속에서 다 지워진다면 혹시나 다시 만날수 있지 않냐면서 지난일들은 자기 스스로 너무 반성하고있다고 말을 덧붙였어요. 예상대로 저희는 헤어졌고 헤어질때 제가 돌아갈 마음이 없으니 프로필을 내려달라고 부탁했는데 자기는 싫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미칠거 같아요. 저는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은데 아직도 프로필이 제사진인걸 보면 괜히 미련남게 되더라구요. 이걸 노리고 프로필을 바꾸지 않는거 같은데 이 상태라면 결국 재회를 할거 같아요 이게 맞을까요?
힘들다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sk10
· 3년 전
재회 하지 마세요. 외국남자들 하는 짓 항상 똑같애요. 너없으면 안된다고 질질짜고 뒤에서는 또 바람피우고 나중가서는 대놓고 갈아탈걸요. 솔직히 님도 알고 계시잖아요. 또 그럴거라는 거 .그 사람이 님 붙잡는 건 아직 님처럼 어리고 예쁜 여자 못만나서 그러는 거구요. 님보다 돈 많고 예쁜 사람 찾으면 또 귀신같이 갈아탈 거에요. 애초에 바람피우는 거 자체가 백프로 만족을 못해서 이 사람보다 더 나은 사람 찾을려고 바람 피우는 거거든요. 그냥 재미 보려고 하는 이유였음 술집을 갔겠죠. 제발 자기 인생 꼬는 짓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제가 그랬거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sk10
· 3년 전
@!b9dfe1b7e10c1b9f9f1 그러면 애기 때린 증거 잡아서 신고하세요. 그거 그대로 방치한 어린이집이 잘못된거구요. 가만히 있으시면 안됩니다. 신고 꼭 하세요. 근데 그건 그 사람들이 외모보고 차별 하는 거고 저는 외모보고 차별을 한적이 없어요. 국적보고 외국인이면 외국인이라고 생각하거고 그마져도 외국인 남자만 싫어하지 여자나 애들을 싫어한적은 없어요. 그리고 외국인 남자라고 그 사람들처럼 대놓고 조롱하거나 때린 적도 없고 그저 외국인남자 질 나쁜 사람 많으니까 만나지 말라고 하는 정도에요. 그걸 인종차별이라고 생각한다면 어쩔수 없지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sk10
· 3년 전
@!b9dfe1b7e10c1b9f9f1 그리고 뭐가 됐든 이렇게 남의 글에 주제에 벗어난 얘기를 계속 다는 것도 쓰니님에 대한 예의가 아닌것 같아요. 이제 그만 쓰겠습니다. 반박하실 내용 있으심 아이디 검색해서 저한테 쓰시고요. 이전 글은 다 지우겠습니다. 쓰니님이 헷깔려 하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