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처음 마카에 가입한 날은 정말 우울하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완벽주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iimhj1016
·3년 전
저번주.. 처음 마카에 가입한 날은 정말 우울하고 죽고싶었어요. 그 날은 스스로를 일으켜 세우기 위해 다짐하는 것 보다 스스로를 쓰러트리기 위해 모든걸 놓아버리는게 더 쉬운 날이였어요. 그런데 여기서 다양한 마카님들의 이야기, 각자의 감정과 사연을 만나면서 제 삶과 닮은 모양들을 찾아내곤 많은 위로를 받은 것 같아요. 어제 저는 완벽주의를 고치기 위해 제가 원래 하던 일을 모두 끊었어요. 이제는 제 마음이 이끄는 작은 일 부터 차근차근 실천해보고 있어요. 언젠가는 다시 그 일로 돌아가야 하겠지만, 지금은 큰 일을 앞세워 자신을 채찍질 하지 않으려해요. 그리고 오늘은 드디어 아침 일찍 일어나 가벼운 달리기를 시작했어요! 30분이라는 길지 않은 시간이지만 중간 중간 쉬어가며 운동을 했어요. 조금 있다가 드라이브도 하고, 계속해서 망설였던 심리 상담기관에 전화하는 일도 해보려 합니다. 이렇게 긍정적인 말들을 써봐도 마냥 행복하지만은 않네요. 우울과 무기력함이 내일이면 다시 찾아올 것만 같아요. 그래도 다시 도전해볼거에요. 내일 못 뛰면 모레라도 뛰어볼거에요. 여기계신 마카님들의 사연과 공감과 댓글들을 생각하면 조금 힘이 나니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ela21
· 3년 전
너무 멋있고 괜히 제가 뿌듯해지네요ㅎ 힘든 일도 많을 수 있고, 힘들 일이 없어도 힘들 수 있어요. 그래도 잘 버텨주세요. 저도 같이 버틸게요. 같이 달려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imhj1016 (글쓴이)
· 3년 전
@gela21 소소한 응원이지만 힘이 많이 되네요ㅜㅜ gela05님이 이렇게 희망찬 댓글 달아주신것도 너무 멋있고 정말 감사해요. 앞으로 어려운 날들이 다시 오겠지만 우리 조금씩 조금씩 버티면서 전진하자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lon326
· 3년 전
멋있어요! 기받고 갈게요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imhj1016 (글쓴이)
· 3년 전
@melon326 네! melon326님도 꼭 힘내시고, 달아주신 댓글이 제게 힘이 되었다는걸 잊지 말아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gelsh1
· 3년 전
기받아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imhj1016 (글쓴이)
· 3년 전
@Angelsh1 angelsh1님도 꼭 힘내세요!! 제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