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 남자 직원이랑 사귀라고 분위기 조성하는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력]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Urielle
·3년 전
직장에서 남자 직원이랑 사귀라고 분위기 조성하는거 정말 폭력같아요. 폭력맞나요?? 전 이상하게 너무 불쾌했어요 인턴 으로 일한 데서 상사가 자꾸 어떤 남자랑 엮더라고요. 그 남자도 저 관심가지고 점심 반찬 외모 옷 코멘트하면서. 상사는 자꾸 그사람 거론하고 그 남자직원 오피스를 저랑 가깝게 바꾸고. 제가 나중에 기회되어서 자리를 바꾸니까 굳이 저한테까지 와서 상사가 막 따지더라고요. 그사람이랑 같이 붙어서 일하랬는데 왜 여기로 왔냐고. 그 남자직원은 교회까지 따라와서 정말 멘붕이었어요. 저 이상한가요? 일년만 일하는데라서 그냥 참았는데.. 지금도 이사람들이랑 온라인으로 계속 일하고있는데.. 일하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막 짜증나고 화나고 정말 그때 생각하면 그냥 뭔가 역겨워요.
답답해스트레스받아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tw884
· 3년 전
끌려다니지마시고 철벽.방어하세요.폭력맞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irePTSD
· 3년 전
옆에 있던 말던 일 얘기만 하고 친구랑 놀러간다고 철벽 치세요 아무리 ***도 몇년간 관심 안주고 길거리 돌보듯이 대하면 거의 떨어졌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dk10
· 3년 전
폭력 맞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nny
· 3년 전
진짜 무례하네요. 가축 짝 지어주는 것도 아니고 자기들이 뭔데 마음대로 사람을 엮는걸까요. 정말 답답하시겠어요. 다른 곳도 아니고 일터에서 그런다니... 제가 다 화가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asha91
· 2년 전
애인이나 좋아하는 사람있다고 해보세요 아님 사석에서만나서 친구로써동료로써는 너무 좋은데 이성으로는 생각할수없다는 언지를 주시고 대체 회사에서왜이렇게 엮을까요 불편해 죽겠네요 증말~라고 가볍게 서로 웃고 넘기시는게어떨까요? 아마 그분이 님을 좋아한다거나 호감이있는갈 주위사람이 알고 엮어주는 분위기를 낸걸수도있고 아님 나이드신부들이 꼰대마인드로 그러시는걸수도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