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안하는 시간이 길어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무것도 안하는 시간이 길어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kkkkkkkkkyoni
·3년 전
눈떠서 밥먹고 또먹고또먹고 티비보고 핸드폰하고 그러다 낮잠자고 또먹고 또먹고 그러다 저녁에 맥주를 마시고 그러다 3-4시간 잠들다 깨고 그럼 새벽에깨서 또 티비만보고 또 먹고 그이러헌 생활만 하고있습니다 밖에도 나가지 않고요... 일도안하고있구요... 운동도안하구요 요리도 다 라면이나 배달음식만 찾게되구요 우울한건지 제자신이한심한건지.. 뭘 하고자하는 의욕도없고 하루종일 집에서 먹고 자고 싸고 멍하니 있는시간만 늘어나네요 저는 심리상담을 받아야할가요..?
의욕없음혼란스러워불안해답답해우울불안불면우울해공허해외로워무기력해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otr
· 3년 전
산책도 한번씩 갔다오시고 그래보시면 어떨까요? 바깥공기 쐬면 기분도 나아지고 밖에 햇빛 날 때 광합성해도 좋은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ctv3235
· 3년 전
저도 아프다는 이유로 집에서 누워만 지내다보니 무기력과 우울감 으로 매일이 반복되었지만 지금은 산책겸 운동겸 바깥공기쐬버릇하니 생각이 달라지고 몸이 달라지고 맘속 근력도 몸의 근력도 생겨 진작 하지못한게 아쉽더라구여~ 용기내서 한발짝 내딛어보세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individuation
· 3년 전
심리상담 너무 추천합니다 망설이지 말고 바로 상담 받아보세요 상담이 부담스럽다면 산책 추천해요 귀찮더라도 츄리닝 입고 동네 한바퀴 돌아보세요 하루 이틀 걷다보면 한바퀴가 두바퀴, 세바퀴가 되고, 그냥 걷기 심심하니 마음에 관한 팟캐스트나 유튜브 들으며 걷다보면 그게 또 위로가 되더라구요 누구에게나 힘든 시간이 있습니다 마음 잘 추스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