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어이가 없는 일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저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좀 어이가 없는 일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저는 현제 대학교에서 상담을 받고있는 학생입니다. 최근에 상담을 시작했는데 상담선생님과 맞지 않는것 같아서 조금전에 상담실에 연락을 드렸습니다. 상담선생님을 다른분으로 바꾸고 싶다고 말했더니 자꾸 바꾸려는 이유를 물으시더라구요, 저는 혹시나 전 상담선생님께 불이익이 갈까봐 가능하면 말을 안하려고 했는데 자꾸 물어보아서 최대한 자세하지 않게 말을 했습니다. 그런데도 끈질기게 계속 자세히 묻더라구요. 그리고 정말로 이해가 안갔던게 마지막으로 그 선생님과 마무리로 마지막으로 상담을 한번더 하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저와 상담선생님 둘다 모두에게 불편하기만한 자리이고 둘다 모두에게 전혀 도움이 되는것이 없는 자리가 될거라는것이 너무 뻔했기 때문에 죄송하지만 못하겠습니다 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런데도 정말로 끈질기게 계속 요구하시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상담 마무리를 해야 다음 새로운 상담을 시작할때 도움이 되지 않겠냐고 비논리적인 말로 강요를 하더라구요. 제가 상담선생님께도 전에 이런점들을 바꾸어 주세요 라고 말씀드린적도 있고 선생님도 제가 어느정도 불만이 있다는 것을 알고계신다라고 말했는데도 계속 요구하고 이말을 2번이나 반복해서 말했었어요. 계속 안하겠다고 하니 웃으면서 알겠다고 하고 다음에도 또 이런일이 생길까봐 걱정이네요 라고 말하고 대신 저랑 약속해요 다음에 이런일이 생기면 저에게 꼭 말해주겠다고 약속해줘요 저는 00선생님이에요 라면서 자기 이름까지 말하더라구요. 그 전화를 끊은지 시간이 지났는데도 얼굴이 계속 너무 뜨겁네요. 그 마지막 상담을 거절한 제가 그렇게 이상한 건가요? 2주 뒤에 새로운 선생님께 상담을 받게될텐데 혹시나 이 일때문에 불이익이 가게될까봐 걱정이 되고 무섭네요..
불만이야속상해불안해스트레스걱정돼무서워스트레스받아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Q
· 3년 전
이상한 것도 아니고 불이익도 없을테지만.. 실패를 잘 정리해보는 것도 상담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요. 그런 의도는 아니었을까요? 연애도 제3자 통보에 의해서 헤어지는 것은 좀 극단적인 방식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