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ㅎㅋㅎㅋㅋㅋ 가봐아. 우울이라면 그냥 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iRin06
·3년 전
ㅋㅋㅋㅋㅎㅋㅎㅋㅋㅋ 가봐아. 우울이라면 그냥 무시하고 가라잖아. 자라잖아. 보고싶은 너가 아닌, 이런 말에 눈물이 흐르네. 아니 뭐 바라는것도 없고. 아니 뭐 원하는것도 없는데. 그냥 말이 가시가 되어 살에 박히네. 내가 이상한거지? 그치?? 내가 이상한거잖아. 왜 우울해서 말이야. 그냥 조용히 혼자 아파하지 말이야. 그냥 날 제외하고는 다 가면을 쓰고 만나면 될것을. 왜 굳이 내 내면을 보여줘. 나만 더 아플텐데. 듣는 말이라도 있음 조금 덜했을까. 그렇걸도 없으니 모든말이 다 가시가 되는 것 같아. 그래 ***. 자야지. 내가 문제지. 그냥 나 이것도 그만 둘까봐. 그럴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냥 지금 당장은 뭐든 지르고 싶어. 지친다고. 오늘만큼은 그게 뭐든 다 지친다고. 필터링 없이. 칼. 칼. 칼이 필요하다고. 자신 있냐고? 글쎄 ***. 뭐가 되었든 나 좀 아팠으면 좋겠어. 이 가슴보다 더한 고통이. 안그럼 숨이 막혀 뒤지겠으니까-.. 뽀르륵-..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noriri
· 3년 전
익명성이 가득한 온라인이기에 가능한것이 있습니다. 아무도 자신에대해모르기에 감정을 토해내고 표현할수있는것이죠. 토해내세요. 표현을 해버리세요. 그리고 비워버리세요. 그리고 잊어버리고 새로운 감정과 느낌을 쌓아올려가봐요. 힘든방법이죠. 하기어렵죠. 하지만 천천히 해봐요. 그리고 텍스트로 이야기는것이기에 이해안가고 뭔 머저리가 중얼거리나 하실수도 있어요. 그럼 그렇게 한가지 참고할수있는 이상한방법을 알려주는 머저리가 있구나 하도 피식 하고 웃어버리세요. 엔돌핀이 살짝 생길것입니다. 그럼 좋은 잠을 즐기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ooang
· 3년 전
우울은 당신의 친구가 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