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너무 좋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동성|양성애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여자친구가 너무 좋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14살 여학생입니다. 저는 양성애자 입니 다. 그러다 지금까지 연애한번 못 해보다 인터넷에서 만난 지인이 너무 이쁘고 귀여워 보여 제가 고백을 하여 지금의 여자친구와 사귀고 있습니다. 그러다 어제 새벽 부모님이 "내가 양성애자인것을 알고 여자친구가 있다는것을 어떻게 생각할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솔직히 말해서 저희 부모님은 동성끼리 사귀는 것을 좋게 보지 않습니다. 그래서 헤어지는것을 고려해봤지만 이 친구와는 아직 일주일도 안됐고 이친구를 제가 너무 좋아하고 있습니다.. 이 친구와 오래 가고는 싶은데 또 부모님 걱정은 됩니다.. 제가 어떻게 해야할까요..?
걱정돼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0pmcu
· 3년 전
부모님들은 원래 자식이 짝이라고 데려오면 누구든 마음에 안들어 하시는 거 같더라고요. 내 자식이 더 잘나보이고 짝이 더 부족해보이고 해서. 남자친구여도 마찬가지 였을 거예요. 부모님한테 연애를 허락받아야 하는 세상도 아니고, 너무 먼저 나서서 걱정하지 말고 일단 친구랑 좋은 관계를 만들어 나가는데 집중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hhame
· 3년 전
동성을 사랑해본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거의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내지않고 살아갑니다. 내뱉으면 어떤 반응이 올지 아무도 모르지만 말하는 순간 동성애자라고 낙인이 찍히죠 글쓴이님의 부모님 반응이 낙관적일지 비관적일지는 말하지않는 이상 아무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져야할까 망설이진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어렸을 때는 부모님 말이 곧 법인줄 알고 살았는데요 그냥 본인이 마음가는대로 사는 게 제일 베스트입니다. 파이팅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