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협박인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게협박인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내가말했잖아.나 뒤끝쎄다고.요즘 sns라는게 참 발달되어있잖아.우리나라뿐만아니라 외국에서도 많이보는 sns에 너랑내얘기 올리면 어떻게되게?난 궁금한거못참는성격이거든?그래서 어떻게되는지 실험을한번해봤어.사람들은 다네가 잘못했다고하더라.내 흑역사뿌린거?그래..내가 백번양보해서 뿌린거까진 괜찮다고했다고 가정하자.근데 뿌린뒤에 사과,수습은 해줘야될꺼아니야.니멋대로 뿌리고 수습은못한다.이게 말이야똥이야.나한테도 네 흑역사있는거알지?그걸 sns에 뿌리면 어떻게될까?아,물론 니얼굴은 모자이크해줄께.난 누구와달리 초상권이라는걸 어느정도 지키는사람이거든. 이걸로도 성에안차면 신고도해야지 학폭열든 뭘하든ㅋ.기대해 이게 협박인가요?그리고 일단 이상황이 이 애가 막 반애들한테 저랑그애랑카톡했던내용퍼뜨리고 제 흑역사뿌리고다닌상황이거든요.이걸로 학폭여는건 불가능하죠?(실제로 열생각은 별로없는데 혹시 만약의 상황을 대비해서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olichchild
· 3년 전
협박이긴 한데요. 음... 해도 될것같아요! 그리고 제 생각으로는 학폭을 여는게 가능하다고 충분히 생각합니다! 자신이 싫은걸 함부로 예기하면 안되죠! 걍 하세요! 화이팅!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Foolichchild 그애가 갑자기막 톡씹고 차단했다가해제하고 그러더니 애들한테막 제 흑역사퍼뜨리고다녔거든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