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차이 많이나는 연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가부장]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나이차이 많이나는 연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20살이고요 14살 차이나는 분을 좋아합니다 회사에서 만난 사람인데 같이 있으면 재밌고 즐겁고 귀엽고 그래서 좋아졌어요 그분도 저를 좋아합니다 저는 이제까지 제가 좋아하믄 사람이 절 좋아하면 항상 이상하게 싫어지고 정떨어지고 그랬거든요. 그래서 고민도 많이 했고.. 근데 이분한텐 안그러더라구요 근데 문제는 부모님 반대에요 저번에 아빠가 저랑 그분 둘다 서로 좋아하는걸 알게됐습니다 당연히 나이차이로 엄청 뭐라하시면서 반대하셨고요 저는 이제 사회생활시작할 나이인데 그분은 결혼을 생각할 나이이니 말이 되냐고 안됀다고. 당연한 반응이라곤 생각합니다 근데 문제는 전 그분이 진짜로 좋아요.. 아빠말 듣고 생각도 많이하고 고민도 많이하는 중인데 그래도 좋은건 좋더라고요 아무래도 같은 회사다보니 매일 마주치고 제가 하는일이 그분도움을 많이 받는일이기도 해서 더 그런것도 같습니다 아빠는 성격이 불같고 가부장적인 면도 있는데다 고집도 있으십니다 어떤 주제로든 아빠랑 의견이 부딪히면 거의 목소리 큰 사람이 이기는 게임이 되버려서 아빠랑 다시 말하기는 싫습니다.. 제가 이걸로 요즘 생각이 많아져서 부모님집에 잠깐 갔는데 우연히 아빠가 엄마랑 얘기하는걸 들으니 아빠가 제가 부모님집 온거 보니까 이제야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그러시더군요 그럼 그 분을 좋아하던 저는 비정상인가요? 이런문제로 부딪힌건 처음이고 저를위해 하신말씀이겠지만 의견조율이 필요할때마다 항상 화내시고 윽박지르셔서 갈수록 아빠가 싫어지려합니다 더군다나 이번엔 정상이네 아니네 말한것까지 들어버려서 더 그러네요 결론적으로 저는 그분이 너무 좋습니다..제가 지금 그 분을 만나는게 맞는걸까요?
우울스트레스받아혼란스러워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olichchild
· 3년 전
음... 아직은 이르신 듯 해요! 조금씩 만나시다가 좋아하는 분이 좀더 나이가 많아지시면 사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힘내세요!